최근 연이은 화창한 날씨와 가정의 달을 맞아 여행이나 아웃도어 활동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다. 지난해보다 올해 여름이 더 더울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자외선 차단이나 냉감 등 기능성 소재의 아웃도어 용품을 미리 준비하는 소비자들도 늘고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 5월 가정의 달에 가족과 함께 등산, 여행을 떠나는 소비자들을 위해 ‘감사의 달 아웃도어 상품대전’을 실시한다.

이번 ‘감사의 달 아웃도어 상품대전’은 봄여름 시즌 신상품으로 선보인 재킷과 냉감 티셔츠 등 신상품 의류를 최대 50%, 워킹화 등 용품•신발 최대 20~5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프로모션 해당 상품으로는 ‘콘트라 엑스피크러쉬 재킷’과 ‘블럭 스트라이프 요꼬칼라 하프티셔츠’, ‘UV 다이아 마스크넥 우먼티셔츠’를 비롯한 봄•여름 신상품 의류가 있으며, ‘콘트라 PFS 제트 워킹화’ 등 다양한 신상품 용품•신발이 해당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레드페이스 매장에서 진행된다.

‘콘트라 엑스피크러쉬 재킷’은 레드페이스 전속모델 정우성이 팬사인회 행사에 착용해 인기를 끌고 있는 고기능성 전천후 재킷으로,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를 사용해 방수성과 투습력이 뛰어나다. 요즘과 같이 일교차가 크고 강수량이 늘어나는 봄과 여름에 착용하기 좋아 야외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다.

레드페이스는 탁월한 냉감 소재를 적용한 ‘블럭 스트라이프 요꼬칼라 하프티셔츠’를 새롭게 선보였다. ‘블럭 스트라이프 요꼬칼라 하프티셔츠’는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스트레치 소재가 적용된 기능성 티셔츠로 특수 단면구조에 의한 모세관 현상이 탁월하여 땀과 수분을 빠른 속도로 흡습•건조시키며, 신체 내 수분 및 체온을 조절해 쾌적감을 유지시켜준다.

뿐만 아니라 신축성이 좋아 역동적인 동작을 할 때도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어 여름철 더위에도 청럄감을 제공한다. 타운웨어로 활용가능한 캐주얼 스타일이 돋보이며, 색상은 블랙, 블루, 그린, 화이트가 있다.

최근에는 자외선 차단 등 멀티 기능을 갖춘 냉감티셔츠도 인기다. ‘UV 다이아 마스크넥 우먼티셔츠’는 목깃 부분에 멀티프 기능을 하는 마스크넥이 부착돼, 마스크처럼 귀에 걸어 착용하면 얼굴과 목을 덮어 자외선과 흙먼지를 차단하는데 용이해 인기가 높은 상품이다.

티셔츠와 마스크 소재에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아웃도어 활동 시 땀이나 물에 젖어도 흡습, 속건 기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냉감성질의 ICE 소재를 적용해 봄부터 여름, 가을까지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마스크넥 부분은 물론, 긴소매 디자인으로 팔까지도 자외선 차단과 냉감 효과로 시원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아울러 봄여름 시즌 레드페이스 베스트셀링 상품으로 꼽히는 ‘PFS 워킹화’ 라인도 행사기간 동안 프로모션 할인이 적용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이번 시즌 주력상품인 ‘콘트라 PFS 제트 워킹화’는 정우성이 레드페이스 팬사인회에서 직접 착용하고 선보여 더욱 주목을 받은 상품이다. 워킹화는 방수기능은 물론, 레드페이스 자체 기술인 ‘퍼펙트 핏 시스템(PFS)을 적용해 한국인의 발에 최적화된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사진=레드페이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