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라멘 전문 브랜드 하코야가 가정의 달을 기념해 건강한 식재료로 만든 어린이용 세트를 33% 할인하는 이벤트를 5월 한 달 간 진행한다.

메인 메뉴 주문시 어린이 세트를 정가보다 약 3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로 함박스테이크 및 감자샐러드, 토마토, 감자튀김 등과 어린이용 음료가 함께 제공된다. 이번 행사는 매장에 방문하는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5월 31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사당 파스텔시티점, 양주LF스퀘어점, 파주신세계점, 인천스퀘어원점 등 4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코야는 자체 R&D센터에서 라멘의 맛과 트렌드를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하고 있으며 소곱창, 목뼈살 등의 풍성한 토핑으로 기존 일본 라멘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맛과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전국 각지에 31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해 10월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새로운 로고와 메뉴 콘셉트로 강남역점에 ‘리뉴얼 하코야’를 런칭했고 올 2월에는 문래동에 가맹 1호점을 오픈했다.

최근 여름 신메뉴로 하코야 특제소스에 탱클한 면과 두툼한 차슈와 신선한 채소를 고명으로 올린 일본 전통 방식의 츠케멘과 여름을 대표하는 레몬의 깔끔한 맛과 하코야 특제소스가 잘 어우러진 냉 소바와 냉 라멘을 새롭게 선보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