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에서 저렴한 가격에 질 좋은 재료로 만든 간편식을 만날 수 있다.

사진=CU 제공

CU(씨유)가 역대급으로 가성비를 높인 ‘핵이득 간편식 시리즈’를 7일부터 출시한다. 해당 시리즈는 기존 편의점 간편식의 절반 수준인 가격이 특징으로 CU의 브랜드 론칭 7주년을 기념해 7월 말까지 한시적으로 판매된다.

‘핵이득 간편식 시리즈’는 스팸김치 덮밥, 원조 김밥, 소고기 고추장 삼각김밥, 매콤제육 덮밥, 양념 숯불갈비맛 삼각김밥 등 도시락부터 삼각김밥까지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스팸김치 덮밥’은 신동진미로 지은 흰 쌀밥 위에 짭조름한 볶음김치와 고소한 지단을 깔고 구운 스팸을 올린 덮밥이다. 반찬이 없는 한 그릇 요리지만 양이 푸짐할 뿐만 아니라 컵밥 형태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맛살, 지단, 우엉, 단무지 등 기본 김밥 토핑을 충실하게 담은 ‘원조 김밥’과 다진 소고기를 넣고 감칠맛 나게 볶은 고추장을 토핑한 ‘소고기 고추장 삼각김밥’도 기존 상품들의 60% 수준의 가격으로 출시한다. 밥 위에 돼지고기, 콩나물, 당면을 매콤하게 볶아 올린 ‘매콤제육 덮밥’과 참깨밥 속에 숯불 양념불고기를 넣은 ‘양념 숯불갈비맛 삼각김밥’도 14일 추가로 선보인다.

해당 상품들 모두 단일품종 신동진미, 완도산 김, 국내산 돼지고기, CJ 제일제당 스팸 등을 사용해 맛은 물론 품질까지 놓치지 않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