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수상 액티비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사진=여기어때 제공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이 하늘로 치솟는 신개념 수상 액티비티 플라이보드 체험권을 국내 최초로 공개했다. 플라이보드 세계챔피언이 구성한 체계적인 체험 프로그램으로 서울 한강에서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

7일 여기어때에 따르면 세계챔피언 박진민 선수가 포함된 플라이보드팀 ‘JML’의 한강 플라이보드 체험권을 단독 할인한다. 정가 대비 33% 저렴하다. 플라이보드는 연결된 수상오토바이의 추진력을 활용해 물을 공급받고 분출하며 이때 수압으로 공중에 떠오르는 스포츠다.

15m 상공까지 떠올라 자유로운 움직임을 구사할 수 있다. 비행 속도감이 체험자를 매료시키는 플라이보드는 2011년 프랑스에서 개발됏으며 매년 월드컵이 개최될 정도로 전세계적인 관심을 받는다.

액티비티 호스트인 TEAM JML은 세계 챔피언 박진민 선수가 포함된 플라이보드팀이다. 전용교육장을 두고 플라이보드와 호버보드, 플라이라이더 등 일일체험과 취미/유소년/선수반 교육과정을 운영한다. 초보자는 일대일 강습으로 수면 위 약 50㎝를 부상한다. 그래서 고소공포증 있는 사람도 도전 가능하다.

여기어때는 이와 함께 여름 성수기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숙소 할인 혜택도 내놓는다. 5월 숙소 예약 전용 쿠폰세트, 6~7월 숙소 미리예약 전용 10% 할인쿠폰, 7~8월 숙소 최대 5만원 할인권을 선물하는 ‘트리플 쿠폰 혜택’, 전국 펜션을 최대 87% 할인하는 ‘펜션위크 9900원’ 이벤트는 8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