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을 맞아 밀키트 브랜드 심플리쿡이 감사의 선물로 이색 ‘카네이션 담금주 세트’를 출시했다.
어버이날 하면 떠오르는 카네이션에 대한 대체 상품에 대한 고객의 니즈가 증가하는 가운데 최근 20~40대 사이에 선물용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담금주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상품이다.
인스타그램, 유튜브등 SNS에서 담금주 만드는 방법에 대한 게시글 및 조회수가 전년(1~4월) 동기간 대비 14% 증가를 보이고 있다. 또한 홈술 트렌드와 함께 성장하는 담금주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담금주 세트도 선보였다.
담금주 키트는 각 카네이션, 장미, 아로니아, 천년초, 야관문을 메인 재료로 사용하고 여기에 잘 어울리는 허브를 조합했다. 각 원재료의 향과 맛을 가장 잘 살릴 수 있도록 동결건조 또는 자연건조 방식을 사용했다. 건강하고 은은한 단맛을 내기 위해 설탕 대신 천연 스테비아를 사용한 것도 특징이다. 7~30일 정도의 길지 않은 숙성기간을 거쳐 바로 음용할 수 있다.
생과실, 약초와 다량의 설탕, 소주를 사용한 전통적 담금주와는 차별적으로 예쁜 꽃, 건조과일 등에 보드카, 진, 럼, 소주 등 원하는 주류를 넣어 취향대로 즐길 수 있어, 20~40대 여성들에게 큰 인기가 예상된다.
특히 카네이션 담금주는 오래 보관하고, 추억을 공유할 수 있는 점에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출시한 5종 상품 중에서 가장 판매량이 높게 나타나고 있다. 심플리쿡 담금주 키트는 GS Fresh, GS25 나만의 냉장고,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카카오 선물하기, G마켓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 ‘국민여러분’ 유재명, 최시언 지지선언 “용감한 후보 뽑아달라!”…김민정 분노
- 수도권 3기 신도시, 추가 발표...유력 지역은 어디
- ‘바람이 분다’ 감우성-김하늘, 웬수미 넘치는 현실부부! 만취 댄스까지 ‘폭소’
- ‘라디오스타’ 변정수, 홈쇼핑 판매왕...한시간반에 '6억' 매출 (ft. 스페셜MC 피오)
- 이민호, 김은숙 작가와 6년만에 재회…화앤담 “‘더 킹:영원한 군주’ 제작” [공식]
- ‘기생충’ 봉준호 전작展 개최...통념파괴자 영화세계 스크린 Again
- "아가새 보고있나?" GOT7, 컴백 첫 단체 티저...새로운 ‘궤적’ 예고
- ‘고등래퍼’ 김선재, 첫 앨범 발매 앞서 음원 프리뷰 영상 공개
- ‘동상이몽2’ 신동미♥︎허규, 5년만에 반전세로 분가 첫발…인테리어 이몽
- ‘퍼퓸’ 신성록, 이번엔 잠자는 숲속의 왕자님? “판타스 로맨스 장인 탄생”
- 마켓컬리, 5월 ‘감사의달’ 특가 기획전...건기식부터 카네이션까지
- 필립스 세코, 최고급 에스프레소 머신 보상판매...5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