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 선생님, 배우 문소리와 든든한 20대 청춘 연예인 짝꿍들과 함께 나이 여든에 한글 공부에 도전하는 늦깎이 학생들의 따뜻한 웃음을 담은 MBC 파일럿 예능 '가시나들'이 1차 티저를 공개했다.

'가시나들'은 인생은 진작 마스터했지만 한글을 모르는 할매들과 한글은 대략 마스터했지만 인생이 궁금한 20대 연예인들의 동고동락 프로젝트다. 한글 선생님으로 배우 문소리가 ‘가갸거겨’ 한글 공부에 ‘꺄르르’ 설레는 할매 학생들의 짝꿍으로 배우 장동윤, 걸그룹 최유정, 우기, 수빈, 이브가 그리고 가수 육중완과 강아지 망또 콤비까지 개성 가득한 출연진들의 동고동락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오는 5월 19일 첫 방송을 확정하며 공개한 1차 티저는 함양군 따스한 봄볕 속에서 다섯 할머니와 배우 장동윤, 걸그룹 최유정, 우기, 수빈, 이브까지 연예인 짝꿍들의 유기농 라이브와 율동을 담고 있어 화제를 모은다. ‘량현량하’의 히트곡 ‘학교를 안 갔어’를 무반주 라이브와 랜덤 즉흥 춤사위로 함께 부르며, 반세기 나이차로 빚어낸 발랄한 구수한(?) 호흡을 뽐낸다. 

특히 “학교를 안 갔어”라고 상큼하게 시작한 노래는 늦깎이 할매 학생들의 진한 바이브가 어우러지며 “학교를 못 갔어”로 바뀐다. 이어, “여러분 우리 학교 가요! 공부하러 갑시다!”며 한글 선생님, 배우 문소리의 리드로 학생들은 흥겨운 춤사위 그대로 교실로 향한다. 뒤이어 흥을 끝까지 즐기는 가수 육중완의 깨방정까지. 유쾌한 웃음 물론, 세대공감 품은 뭉클한 감동으로 일요일 오후 대표 힐링 예능으로 자리매김할 것을 예고한다. 

'가시나들'은 5월 19일 오후 6시 45분 첫 방송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