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전문기업 휴테크가 1일 카카오프렌즈 마사지 쿠션 2종을 출시하는 한편 가정의달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젊은층의 마사지 수요가 높아지는 가운데 카카오프렌즈와 제휴한 제품 중 전자 마사지기는 휴테크가 국내외 통틀어 최초 사례다. 휴테크는 이번에 선보이는 마사지 쿠션을 시작으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디자인에 적용한 소형 안마기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휴테크 ‘카카오프렌즈 마사지 쿠션’은 라이언과 어피치 캐릭터의 개성이 반영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캐릭터 특유의 앙증맞은 표정으로 포인트를 줬으며 부드러운 터치감의 스웨이드 소재를 적용, 봉제 인형과 같은 따뜻하고 감성적인 느낌을 전한다.

휴테크의 마사지 노하우 또한 압축적으로 반영했다. 제품에 내장된 마사지볼 한 쌍은 온열 및 주무름 기능에 특화돼 사용 시 뭉친 근육을 부드럽게 이완시켜준다. 유무선 모두 사용 가능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어깨, 복부, 등∙허리, 팔다리 등 다양한 신체 부위에 손쉽게 사용 가능하다. 휴테크 자사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 서비스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전국 직영점에서 가정의 달 맞이 5월 특별 프로모션을 대대적으로 진행한다. 직영점에 방문해 고객 설문조사에 참여하고 안마의자 비교 체험 후기를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이달에는 특별히 ‘2019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 수상(안마의자 부문 1위)을 기념한 추가 프로모션이 적용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 참여자는 현장 즉시 할인 및 무이자 할부 등을 적용받을 수 있다. 안마의자 구매 고객뿐만 아니라 렌탈 고객 역시 선납금 제도 등을 통해 다양하고 실용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안마의자 전용 러그부터 목•어깨 마사지기 등 풍성한 사은품 또한 마련됐다.

사진=휴테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