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규모의 IT 유통회사 ㈜영우디지탈의 그룹사인 ㈜이하이테크가 운영하는 기업 전용 IT 온라인 쇼핑몰 시소몰이 ‘가정의 달 맞이 시소확행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마련된 이번 이벤트의 콘셉트는 HP 워크스테이션, HP 모니터, 삼성전자 메모리카드 및 뽀로로 칼라 칠판, 유니텍 안마기기, 네스카페 커피머신, 매직쿡 오븐, 가이타이너 인덕션 등 다양한 가전 제품을 어린이날, 어버이날, 부부/성년의 날 등 기념일에 맞춰 선물하는 것이다. 해당 제품들은 시소확행 이벤트 기간 동안 시소몰 사이트를 통해 최대 69%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시소몰은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부부의 날 등 기념일이 몰려 있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가성비’와 ‘소확행’을 중시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가정의 달 관련 IT 상품을 선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3월 오픈한 시소몰은 기업 및 사업자 대상으로 한 IT 종합 온라인 쇼핑몰로 사업자라면 누구든지 가입할 수 있다. PC, 노트북 및 가전, 디지털, 컴퓨터 부품, 주변기기, 서버, 네트워크장비, 소프트웨어 등 IT와 관련된 전 제품을 판매한다. 시소몰 고객은 대량구매 및 견적문의 등을 통해 가격으로 인한 구매 선택의 고민을 줄이고 업계 최적의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