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패션 브랜드 지유(GU)가 5월1일부터 9일까지 봄·여름 스타일링에 꼭 필요한 트렌드 아이템을 할인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GU 해피위크’를 진행한다.

지유는 봄이 짧아지고 더위가 일찍 찾아오는 등 가벼운 옷차림이 필요해진 시즌에 맞춰 지금부터 한여름까지 입기 좋은 다양한 아이템을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는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GU 해피위크’는 GU 온라인스토어와 잠실롯데월드몰점에서 진행되며 5일까지 1탄, 6일부터 9일까지 2탄으로 구분하고 할인 품목을 다르게 해 더욱 실속 있는 쇼핑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올해 S/S시즌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주목 받는 그래픽 티셔츠 일부 상품을 성인용 기준 7900원, 키즈용 기준 6900원에 선보일 예정이다. 코카콜라, MTV, 미국프로풋볼(NFL) 등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완성한 유니크한 디자인의 그래픽 티셔츠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 ‘티셔츠 덕후’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보다 자세한 할인 품목 및 할인 폭은 행사 시작 당일 GU 온라인스토어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공개된다. 또한 할인 외에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우선 1~9일 GU 온라인스토어 또는 잠실롯데월드몰점에서 5만원 이상 구입 고객에게 환경보호에 동참할 수 있는 GU 오리지널 텀블러를 매일 선착순 증정한다.

GU 잠실롯데월드몰점을 방문하는 가족 단위 고객은 매장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100% 당첨 확률의 럭키드로우 이벤트을 통해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크리스피 크림 도넛 교환권, 롯데리아 버거세트 교환권, GU 할인쿠폰 등을 받을 수 있다. 제품 구입 고객 모두에게는 기프트백과 메시지 카드를 제공한다.

한편 지유는 만화 ‘피너츠’와 콜라보레이션한 반팔 파자마 신상품도 출시한다. 아이스크림을 즐기는 스누피와 찰리 브라운 등 귀여운 캐릭터들과 핑크, 스카이블루 등 화사한 파스텔 컬러가 특징이다. 여성용 5종과 남성용 2종, 키즈용 4종으로 구성됐으며 여성용은 새틴, 스웨트, 저지 등 다양한 소재의 상하의 세트와 롱 기장의 원피스로 제공된다.

사진=GU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