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단, 하나의 사랑’ 신혜선X김명수X이동건 등 6人 6色 캐릭터 포스터 공개

기사승인 2019.04.29  10:57:02

공유
ad38
ad48

'단, 하나의 사랑'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5월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극본 최윤교/연출 이정섭/제작 빅토리콘텐츠, 몬스터유니온)은 사랑을 믿지 않는 발레리나와 큐피드를 자처한 사고뭉치 천사의 판타스틱 천상로맨스. 화려한 발레의 향연과 천사라는 판타지적 소재로 시청자의 감성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단, 하나의 사랑’ 제작진은 신혜선(이연서), 김명수(단), 이동건(지강우), 김보미(금니나), 도지원(최영자), 김인권(후)의 6인 6색 캐릭터를 엿볼 수 있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각기 다른 캐릭터의 매력과 숨겨진 스토리를 엿볼 수 있어 흥미를 높이고 있다.

먼저 신혜선은 발레리나 이연서로 분해 눈부신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다. 하얀 백조처럼 우아하게 발레 동작을 취하는 신혜선은 아름다운 자태로 시선을 강탈한다. 아련한 그녀의 분위기와 어우러진 "누구에게도 기대지 않아. 누구도 날 사랑하지 않아"라는 문구는 사랑을 믿지 않는 이연서의 캐릭터의 특징을 그대로 보여준다.

이러한 신혜선의 큐피드가 되는 사고뭉치 천사 김명수는 사랑 충만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순백의 옷을 입은 김명수는 한껏 끌어올린 입꼬리와 보조개로 순수하고 장난기 많은 천사 단의 캐릭터를 완벽 표현했다. "세상이 뒤집혀도 내가 너!! 꼭 사랑하게 만들 거다!!"는 문구는 천사 단이 이연서의 큐피드가 되어 어떤 일들을 펼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카리스마 예술감독 지강우로 분한 이동건은 김명수와 대조적인 어른 남자의 분위기로 또 다른 매력을 풍긴다. 카메라를 응시하는 그의 눈빛은 모든 걸 꿰뚫어보는 듯하다. "사랑, 할 생각 없습니다. 나는 아무도 안 믿어요"라는 문구는 그가 왜 마음의 문을 닫게 됐는지, 그 이유를 궁금하게 한다.

이처럼 캐릭터 포스터만으로 여섯 등장인물의 성격, 감정 등을 매력적으로 담아내며 주목을 받고 있는 ‘단, 하나의 사랑’. 찰나를 포착한 사진임에도 이미 캐릭터와 일체화된 배우들의 모습은 이들이 보여줄 연기와 조합에 대한 설렘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은 '닥터 프리즈너' 후속으로 5월 첫 방송된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