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개봉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29일 600만 관객을 돌파하며 무서운 흥행 속도를 보이고 있다. 이에 발맞춰 유통업계가 ‘어벤져스 특수’를 노리고 영화와 관련된 상품을 앞다퉈 선보이고 있다.

사진=팝소켓코리아 제공

# 팝소켓 - 내 손 안의 슈퍼히어로 ‘팝소켓 마블 히어로 시리즈’

팝소켓은 마블의 슈퍼히어로들을 모티프로 한 ‘팝소켓 마블 히어로 시리즈’를 출시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팝소켓은 스마트폰 그립 및 거치대다. 특히 마블과 콜라보해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캡틴아메리카, 토르, 헐크 등 어벤져스의 히어로들로 디자인한 마블 히어로 시리즈는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과 동시에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팝소켓코리아는 4월 30일까지 마블 히어로 시리즈를 비롯한 인기 제품을 20%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사진=레고코리아 홈페이지 캡처

# 레고코리아 - 히어로들의 전투 장면을 담은 ‘어벤져스 엔드게임’ 시리즈

레고코리아는 어벤져스 슈퍼히어로들이 역대 최강 빌런 타노스와 그의 군대를 막기 위해 벌이는 주요 전투 장면을 담은 ‘어벤져스 엔드게임’ 레고 슈퍼히어로 시리즈를 출시했다. 가장 큰 스케일을 자랑하는 ‘어벤져스 얼티밋 퀸젯’은 어벤져스 히어로들이 거대한 전투기 퀸젯을 이끌고 지구에 침입한 치타우리 종족과 벌이는 격전을 연출했다. 또한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 처음 선보이는 팀 복장을 갖춘 블랙 위도우, 호크아이, 로켓, 토르 미니피규어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아디다스 홈페이지 캡처

# 아디다스 - 마블 콜라보 농구화 한정판 5종

아디다스는 마블과 협업한 한정판 농구화 ‘코트 위의 슈퍼 히어로’ 컬렉션 5종을 출시한다. 이번 한정판 에디션은 영화에 등장하는 슈퍼히어로들의 능력처럼 코트 위 농구선수들도 각자의 독특한 플레이 스타일과 개성을 지닌 점에 착안했다. 아디다스가 후원하고 있는 세계적인 농구선수들과 마블의 상징적인 캐릭터인 아이언맨, 블랙팬서, 캡틴 마블, 캡틴 아메리카 등의 아이코닉한 컬러, 특유의 능력 등을 매칭시켜 제품을 완성했다.

사진=유니클로 홈페이지 캡처

# 유니클로 - 아티스트 ‘제이슨 폴란’과 협업한 ‘마블 UT’ 컬렉션

유니클로는 핸드드로잉으로 명성이 높은 일러스트레이터 제이슨 폴란과 협업에 나섰다. 제이슨 폴란이 아이언맨과 헐크, 스파이더맨, 캡틴 아메리카 등 마블의 슈퍼히어로들을 본인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그래픽 티셔츠를 출시했고 마블 코믹스 로고와 마블 시리즈 제목에 자주 등장하는 문구를 활용해 특별한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