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유해진이 글로벌 호텔 검색 엔진 호텔스컴바인의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사진=호텔스컴바인 제공

유해진은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했으며 특히 방영 중인 tvN ‘스페인 하숙’에서 넉살과 인간적인 모습으로 남녀노소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호텔스컴바인은 유해진의 위트 있는 성격과 실제 여행에 대한 그의 높은 관심이 브랜드 콘셉트와 부합해 공식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호텔스컴바인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광고의 콘셉트는 ‘ㅎㅎㅎ호텔스ㅋㅋㅋ컴바인’이다. 전 세계 280만 이상의 호텔(2019년 4월 기준)을 한 번에 비교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텔 예약을 할 수 있어 웃을 수밖에 없다는 메시지를 유해진 특유의 웃음소리와 함께 흥미롭게 전달한다.

또한 호텔스컴바인이 제공하는 실시간 요금인하 알림, 회원 전용 특가, 데일리 핫딜 등의 서비스를 유해진의 재치와 유머러스함을 담아 소개한다.

한편 호텔스컴바인은 신규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소문내기 이벤트를 29일부터 5월12일까지 진행한다. 영상광고를 자신의 SNS 페이지에 공유하고, ‘ㅎㅎㅎㅋㅋㅋ’로 이행시를 짓는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갤럭시 S10(1명), 갤럭시 노트 9(1명),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이그제큐티브 1박 숙박권(3명), 호텔스컴바인 맥스인형(20명), 키스뉴욕 네일드레스 스페셜 에디션(30명), 호텔스컴바인X풋타콤마 머그컵(45명), 호텔스컴바인X테라로사 트래블러 블렌드 한정판 드립백 세트 5P(50명)를 증정한다. 상세 내용은 호텔스컴바인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