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아름다운 바다를 배경으로 여행을 떠나고 싶은 계절이 다가오고 있다. 에바종은 해변과 바다를 앞 마당 삼을 수 있는 비치 프론트 리조트 특가전을 실시한다. 에바종은 이번 특가전을 통해 국내는 물론 베트남, 몰디브 등 해외 인기 여행지의 리조트를 최대 53% 할인가에 선보인다.

사진=에바종 제공(첸 시 리조트&스파 푸꾸옥)

천혜의 자연환경 속에서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과 함께 여유롭고 프라이빗 한 휴양을 계획 중이라면 가장 큰 할인 혜택을 자랑하는 베트남 나트랑의 ‘랄리아나 닌 반 베이’와 푸꾸옥의 ‘첸 시 리조트&스파 푸꾸옥’을 추천한다.

‘랄리아나 닌 반 베이’는 코코넛 초가지붕, 길게 이어진 해변, 열대 숲 등 자연을 최대한 보존한 채 지어져 마치 영화 속 어느 조용한 섬에 온 듯한 느낌을 준다. 특히 고객 편의를 위해 제공하는 리조트와 나트랑 시내간 보트와 차의 셔틀 서비스와 24시간 버틀러 서비스의 디테일함이 장점이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조식은 물론 도착과 출발일에 부두와 리조트 간 보트 무료 왕복 픽업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 2박 이상 예약시 9만원 상당의 2인 베트남식 런치 세트 또는 편도 공항과 리조트 간 픽업 서비스를, 3박 이상 예약시 2박 예약 혜택에 2인 선셋 칵테일을 제공하는 약 11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에바종 제공(리티 비치 리조트)

가족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베트남 푸꾸옥의 ‘첸 시 리조트&스파 푸꾸옥’을 추천한다. 이곳의 프라이빗 빌라는 자쿠지 또는 전용 수영장을 갖췄으며 비치 프론트 리조트라는 이점으로 인피니티 풀에서는 아름다운 석양을 감상할 수 있고 야외 수영장 한켠에 키즈 풀이 별도로 마련돼 부모와 자녀 모두가 휴가를 즐기기에 적합하다.

에바종에서 예약하면 매일 2인 조식, 푸꾸옥 공항과 호텔간 왕복 픽업 서비스 그리고 체크인과 체크아웃 기준으로 5월 3일부터 10월 31일 내 투숙시 오전 10시 얼리 체크인과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3박 이상 투숙시에는 객실 한 단계 업그레이드 혜택도 제공한다.

해변과 바다에서 경험하는 진정한 파라다이스를 꿈꾼다면 몰디브의 ‘리티 비치 리조트’도 준비돼 있다. 아름다운 하우스 리프와 에메랄드빛 바다, 깨끗한 백사장 덕분에 만족도가 높으며 다양한 부대시설과 액티비티는 물론 수중환경, 서비스 모두 골고루 만족도가 높고 합리적인 가격대를 갖춰 재방문객도 많은 리조트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예약시 2인 조식과 투숙 기간 중 2인 1회 선셋 크루즈가 제공되고 오후 4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도 가능하므로 여행객 모두 만족할 리티에서 몰디브의 눈부신 자연을 경험해보길 바란다.

사진=에바종 제공(하벳 풀빌라 리조트)

가까운 국내에서도 해외 못지않은 비치 프론트 리조트를 즐길 수 있다. 영덕에 위치한 유럽풍 부티크 리조트 ‘하벳 풀빌라 앤 리조트’는 바다 바로 앞에 위치해 객실과 수영장, 레스토랑 어디에서도 시원하게 펼쳐지는 푸른 동해바다를 감상할 수 있다. 총 13개의 객실로 조용하고 프라이빗 한 휴식이 가능하며 전 객실에 갖춰진 히노키 욕조에서 힐링 타임도 가능하다. 5월 13일까지 예약시 투숙 기간 중 1회 2인 또는 4인 디너가 제공돼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줄 절호의 기회다.

이외에도 에바종에서는 발리의 ‘카르마 짐바란’, 세부와 보라카이의 ‘크림슨 리조트&스파’ 등 다양한 지역의 비치 프론트 리조트도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혜택으로 예약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