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이 K팝을 접목시킨 새로운 콘셉트의 뷰티 브랜드 ‘컬러그램톡’을오는 5월 1일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 출시한다.

‘컬러그램톡’은 한류의 두 축인 뷰티와 음악이 결합된 국내 최초의 코스메틱 브랜드로, 한일 합작 걸그룹 아이즈원(IZ*ONE)이 첫 번째 뷰티 아이콘이다. 이달 초 사전 공개한 컬러그램톡은 K팝과 K뷰티가 만나 새롭게 탄생한 화장품 카테고리 ‘팝메틱(팝+코스메틱)’으로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컬러그램톡 한정판 스페셜 키트’는 지난 18일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사전 예약 판매 15분만에 전량 소진됐다.

‘컬러그램톡’은 총 6종 25품목의 다양한 색조 제품으로 구성됐다. 팝 컬쳐를 즐기는 Z세대(1995년 이후 출생)를 겨냥, 첫 번째 뷰티 아이콘인 아이즈원의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의 비주얼 콘셉트를 제품마다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군은 립틴트와 아이섀도다.

주력 제품인 ‘글로우팝 틴트’는 수분으로 입술을 코팅한 듯 가볍고 촉촉하게 발리는 글로시 틴트로, 영롱하고 맑은 발색이 특징이다. 또한 ‘밀크영롱 섀도’는 펄 날림 없이 피부에 밀착되는 리퀴드 타입 글리터 섀도로, 반짝이는 펄이 다채롭게 조합돼 걸그룹처럼 화려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 준다.

또한 부드러운 매트 텍스처로 입술 위에 편안하게 발색되는 ‘썬더볼 틴트 무스’, 바르자마자 선명한 컬러가 번개처럼 밀착되는 ‘썬더볼 틴트 머랭’, 조화로운 컬러 조합으로 데일리 아이 메이크업에 용이한 ‘힛팬 아이팔레트’, 가벼운 텍스처로 자연스러운 볼터치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무드 멜로우 블러셔’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아이즈원의 무대 메이크업 때도 실제 컬러그램톡 제품들이 사용된다.

한편 올리브영은 ‘컬러그램톡’ 전국 매장 출시를 기념해 5월 한 달간 전 제품을 20% 할인 판매한다. 특별히 컬러그램톡 제품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에는 손거울을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품절대란템 ‘컬러그램톡 한정판 스페셜 키트’를 오는 5월10일 올리브영 명동본점 외 주요 매장 4곳에서 선착순 판매한다.

사진=CJ올리브네트웍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