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씨유)와 롯데칠성음료가 반다이와 합작해 ‘건프라’를 한정 수량으로 단독 판매한다.

건프라는 건담과 프라모델의 합성어로 전세계적으로 대규모 마니아를 형성하고 있는 애니메이션 ‘기동전사 건담’의 캐릭터 조립모형을 일컫는다.

이번에 CU(씨유)에서 독점 판매하는 ‘핫식스 X 건담 HG 프라모델’은 건담 40주년을 맞아 에너지음료 핫식스와 콜라보한 모델로 건담 프라모델의 종가(宗家)로 꼽히는 반다이(BANDAI)에서 제작했다.

해당 상품의 기본 모델은 건담 시리즈의 첫 번째 모델인 퍼스트 건담으로 핫식스 캔을 모티브로 퍼스트 건담 특유의 백색 기체에 파란색과 주황색을 입히고 불사조와 핫식스 로고를 실드(방패)에 디자인해 차별화 했다.

퍼스트 건담의 장비인 빔 라이플에도 핫식스의 주황색을 더했으며 빔 샤벨, 하이퍼 바주카까지 갖추고 있다.

등급은 건프라 중 가장 인기가 높은 HG(High Grade)로 기체의 관절 가동이 자유롭게 가능해 다양한 모션을 취할 수 있다.

특히, 해당 상품은 반다이에서 선보이는 첫 번째 한국 오리지날 한정판으로 건담 프라모델 마니아들에게 큰 반응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실제로 CU(씨유)에 따르면, 지난 17일 CU(씨유) 멤버십 앱 ‘포켓CU’를 통해 진행됐던 사전예약 판매는 불과 3분만에 매진됐으며 이후 오프라인 판매를 위해 점포를 대상으로 진행한 예약 발주도 단 하루 만에 마감됐다.

온라인에서는 프라모델 취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CU 핫식스 건담 예약발주 후기’, ‘CU 핫식스 건담 예약 정보 공유’ 등 관련 게시글들이 연이어 올라오고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핫식스의 연관 검색어로 건담이 등장하는 등 흥행 조짐을 보이고 있다.

건담 40주년을 기념한 롯데칠성음료의 핫식스 한정판 패키지도 CU(씨유)에서 만날 수 있다.

CU(씨유)는 프라모델로 출시되는 퍼스트 건담과 건담 월드 최초의 모빌슈트인 자쿠2가 디자인된 핫식스캔(250ml을 4월말부터 약 2달 동안 전국 점포에서 판매한다.

CU(씨유)는 ‘핫식스 X 건담 HG 프라모델’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내달 1일부터 10일까지 인증샷 이벤트를 전개한다.

‘핫식스 X 건담 HG 프라모델’을 완성한 후 개성 있는 인증샷을 찍어 해시태그와 함께 CU 공식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PG 더블오 건담 세븐소드 G(5명) ▲MG 유니콘 건담(10명) ▲RG 사자비(20명) ▲SD 건담 크로스 실루엣 건담 더블오 다이버 에이스(100명) 및 핫식스 음료쿠폰(500명)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