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북미투어를 펼치고 있는 NCT 127이 뉴저지에 이어 애틀랜타 공연도 성황리에 마쳤다.

NCT 127 단독 콘서트 ‘NEO CITY : USA–The Origin’ 애틀랜타 공연이 지난 26일(현지시간) 코카콜라 록시에서 열린 가운데 현지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으로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공연의 시작을 알리는 오프닝 영상에 이어 NCT 127이 무대에 등장, 첫 번째로 히트곡 ‘Cherry Bomb’(체리 밤) 영어버전 무대를 선사하자 관객들은 일제히 노래를 따라 부르며 뜨겁게 환호해 현장은 순식간에 열광의 도가니로 달아올랐다.

더불어 NCT 127은 ‘소방차’ ‘무한적아’ ‘Regular’ ‘Simon Says’ 등 역동적인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강렬한 무대는 물론, ‘지금 우리’ ‘Angel’(엔젤) 등 멤버들의 감미로운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무대, 신곡 ‘Superhuman’ ‘시차’까지 3시간 동안 총 23곡의 환상적인 무대로 이목을 완벽하게 사로잡았다.

또한 관객들은 공연 내내 멤버들의 이름을 연호하고, 떼창과 응원법도 선보이는 등 열정적인 호응을 보냈으며 이날 현장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의 주인공으로 사랑받고 있는 미국 하이틴 스타 케일럽 맥러플린도 참석해 공연을 즐겨 눈길을 끌었다.

한편 애틀랜타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NCT 127은 4월28일(현지시간) 마이애미에서 북미투어의 열기를 이어간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