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코앞으로 다가온 황금연휴...트래블 뷰티 파우치 아이템

기사승인 2019.04.26  17:30:38

공유
ad38
ad48

오는 5월1일 근로자의 날을 시작으로 연차 2일을 더하면 최장 6일까지 쉴 수 있는 황금연휴가 코 앞으로 다가왔다. 이번 기회를 이용해 국내외로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많을 터. 여행 준비의 시작은 짐 꾸리기다. 꼭 필요한 제품들 위주로 무게까지 부담 없다면 최적이다. 즐거운 여행지에서의 만족감을 높여줄 트래블 뷰티 파우치 아이템을 소개한다.

사진=시오리스 제공

시오리스의 ‘트래블키트’는 클렌징젤, 미스트, 데이크림, 바디밀크까지 베이직 케어를 위한 에센셜 제품 4종을 100ml 이하 사이즈로 담았다. ‘신선한 제철 화장품’ 콘셉트의 제품들인 만큼 갑자기 바뀐 외부 환경으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성분들을 자랑한다. 기내 반입은 물론 여행지에서 항상 가지고 다녀도 부담 없는 무게인 데다 제품들을 담을 수 있는 미니 파우치도 별도로 구매할 수 있다.

자외선(UVA)의 경우 기미, 주근깨 등 색소 침착과 홍반을 야기 했다면 적외선(IR)은 피하 지방까지 침투해 콜라겐을 파괴시켜 주름을 만드는 열 노화를 일으킨다. 이 때문에 요즘 새롭게 각광 받는 것이 바로 적외선까지 케어해주는 선크림이다.

사진=배내스템 제공

배내스템의 ‘선크림 마일드 퍼펙트’는 자외선·적외선을 동시에 차단하고 피부를 밝혀주는 톤업 선크림이다. 자연스럽게 피부톤 보정까지 도와 휴양지 등에서의 후텁지근하고 쨍쨍한 햇볕 아래서 수시로 덧바르기 좋다. 89가지 어린 단백질을 포함 인체제대혈줄기세포배양액이 함유되어 무너진 수분 보습 기능의 강화를 돕고, 배내스템만의 피부 진정 콤플렉스인 DWP큐어팩터와 칼라민 성분이 달아오른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시티투어나 트래킹을 즐기다 보면 장시간 걷게 되고 휴양지에서도 슬리퍼나 샌들 또는 맨발로 뜨거운 모래사장을 걷다 보면 발과 다리에 피로가 쌓여 붓고 열감을 느낄 때가 많다.

사진=바디네이처 제공

바디네이처의 ‘수딩 콜드 젤 버닝 핏 앤 타이얼드 레그스’는 멘톨 성분으로 피부에 시원하고 강한 청량감을 주어 붓고 열감이 느껴지는 발의 진정을 돕는다. 피부 활력과 정화에 도움이 되는 식물 추출물이 오래도록 서 있거나 운동 후 다리나 발의 붓기를 완화하는 데 도움을 주며 촉촉하고 매끄럽게 피부를 가꿔 발각질을 부드럽게 케어해 준다.

해외여행을 떠나 공중화장실에 가게 되면 화장지가 없는 경우가 비일비재하다. 무겁게 화장지를 다 챙길 수도 없고 위생용품, 물티슈 등 챙겨야 할 것들도 많아 여간 신경 쓰이는 게 아니다.

사진=라포뮬 제공

천연 기능성 화장품 라포뮬에서 출시되는 ‘허브 페미닌 클렌징 티슈’는 100%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진 순한 여성 전용 티슈로 유기농 성분 62.9%가 함유, 100% 순면으로 만들어진 시트로 부드러운 사용감을 주어 민감한 그날에 Y존을 말끔하고 부드럽게 관리할 수 있다. 포켓 사이즈의 콤팩트한 크기로 휴대가 편리하며 피부안전도테스트 완료와 더불어 유기농 불가리스쑥잎수가 함유돼 불쾌한 냄새 케어에도 탁월하다.

청호 나이스뷰티의 브랜드 휘엔느의 ‘냥 트래블킷 외박하냥’은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클렌징부터 스킨케어까지 3단계로 한 번에 사용할 수 있다. 클렌징 티슈 2매, 스킨 패드 1매, 수분크림 3g으로 구성했다. 메이크업 등 잔여물을 닦아내는 1단계 클렌징 티슈는 히비스커스꽃추출물이 함유돼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을 섬세하게 제거한다. 2단계 스킨패드는 세안 후에도 남아 있는 잔여물을 닦아낸다. 피부 진정 및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결을 매끈하게 해준다. 마지막으로 피부 수분 및 보습력 유지에 탁월한 성분이 함유된 수분크림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사진=청호나이스뷰티 제공

이외 여행에서 클렌징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여행가냥’도 있다. 두 제품 모두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휴대성도 좋은데다 함께 사용한다면 집 밖에서 씻어야 할 경우 클렌징부터 스킨케어까지 한 번에 해결 가능하다.

뷰세라의 이온 마사지기 ‘V라인포유’는 돌고래 형태의 유선형 디자인으로 편안한 그립감과 360도 전면을 활용해 갈바닉 이온마사지와 괄사마사지를 사용할 수 있다. 전원 부위에 손이 닿으면 갈바닉 미세진동이 시작돼 이온전도체가 피부 속까지 화장품의 영양성분을 흡수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사진=뷰세라 제공

뭉친 근육과 붓기 제거뿐만 아니라 혈액순환을 돕는 경혈지압법을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돼 많이 걸어야 하는 여행지에서 효자손 역할을 한다. 새롭게 출시되는 V라인포유II는 생활방수 시스템과 휴대가 용이한 단독 파우치, 고급스러운 블랙&골드와 화이트&실버 2가지 색상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예약판매 기간(4월25일~5월20일) 구매 접수한 고객에게 20% 할인 혜택과 뷰세라 3in1 진동클렌저를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사진=CSA코스믹 16브랜드 제공

CSA코스믹 16브랜드의 ‘16 구름 크림 톤업크림’(30ml) 리뉴얼 제품은 칙칙함과 붉은 기를 자연스럽게 커버하는 미백 토닝 제품이다. 공식 SNS 채널에 업로드한 영상 콘텐츠가 누적 조회수 300만회를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노랗고 칙칙한 피부를 톤업하는 ‘핑크 톤업’과 울긋불긋한 얼굴을 자연스럽게 톤 보정하는 ‘라임 톤업’의 2가지로 구성됐다.

지쿱의 ‘케어셀라 하이드레이션 옴므크림’은 스킨·로션·에센스가 결합한 남성용 올인원 크림 제품이다. 남성들의 피부 트러블과 반복되는 면도로 거칠어진 피부 보호와 진정에 효과적이다. 간편한 피부 케어가 가능하며 120ml 용량의 올인원으로 출시됐다.

사진=지쿱 제공

부드러운 크림 타입의 제형으로 가벼운 사용감에 은은한 향이 특징이다. 전 성분이 EWG 그린등급 원료를 사용했으며 자극이 적다. 아쿠아타이드5000이 함유돼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며 메마르고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