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아는형님' 김완선, 러블리즈 '아츄' 커버에 반응 폭발 "역시 원조 댄싱퀸!"

기사승인 2019.04.26  16:09:52

공유
ad38
ad48

김완선이 후배 러블리즈 케이를 위한 무대로 형님들을 사로잡는다.

사진=JTBC 제공

27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김완선, 바다, 소유, 러블리즈 케이가 전학생으로 출연한다. 가요계를 대표하는 시대의 요정 네 사람이 입담은 물론 공연까지 펼친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네 사람은 각자의 매력을 뽐낼 수 있는 야심찬 무대를 보여줬다. 맏언니 김완선은 원조 댄싱 퀸다운 춤 실력으로 현장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특히 막내 케이를 위해 준비한 특별 무대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바로 케이가 속한 그룹 러블리즈의 대표곡인 ‘아츄’를 파워풀한 김완선만의 버전으로 재탄생시킨 것이다. 형님들은 김완선의 인상적인 무대에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이날 바다는 ‘아는 형님’의 ‘고음 요정’인 김영철과 고음 최강자 가리기에 나서 큰 웃음을 전했다.

소유는 허스키한 목소리와 함께 어쿠스틱 버전으로 재해석한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 무대를 선보였다. 막내 케이는 선배 김완선과 S.E.S. 바다, 씨스타 소유의 대표곡 메들리를 펼쳐 훈훈한 무대를 완성했다. 이에 바다는 S.E.S.의 히트곡 무대를 선보여 화답했는데 형님들과 춤을 추며 열정 넘치는 화합의 무대를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원조 댄싱 퀸' 김완선이 선보이는 아주 특별한 ‘아츄’ 무대는 27일 오후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디터 박경희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