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현장] ‘녹두꽃’ 윤시윤 “조정석 남자인 내가봐도 설레, 매력적인 형”

기사승인 2019.04.26  15:37:07

공유
ad38
ad48

조정석과 윤시윤의 남다른 브로맨스가 눈길을 끌었다.

26일 목동 SBS홀에서 SBS 금토드라마 '녹두꽃'(극본 정현민/연출 신경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자리에는 신경수 PD를 비롯해 조정석, 윤시윤, 한예리, 노행하, 박규영, 최무성, 박혁권이 함께했다.

조정석은 ‘녹두꽃’으로 처음 호흡을 맞추게 된 윤시윤에 대해 “첫 인상이 굉장히 좋았다”고 운을 뗐다. 이어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서 윤시윤이 유쾌한 친구라는 생각을 했는데 처음 만났을 때도 그런 생각이 들었다. 같이 있으면 기분이 좋아지는 사람이다. 연기적으로도 말로 형언할 수 없을 정도로 너무 좋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윤시윤 역시 “이번 작품 출연 소식이 알려진 뒤에 축하 전화를 많이 받았다”라며 “지인들이 조정석과 함께 한다는 것에 대해 너무 부러워하더라”고 설명했다.

이어 “촬영이 진행되면서 ‘이래서 조정석이구나’라는 생각을 했다. 남자인 제가봐도 설렐 정도로 매력적인 배우이자 형이다”라며 극중 이복형인 조정석에 대한 신뢰를 전했다.

한편 ‘녹두꽃’은 1894년 동학농민혁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농민군과 토벌대로 갈라져 싸워야 했던 이복형제의 파란만장한 휴먼스토리를 그린 드라마다. 오늘 오후 10시 SBS 첫 방송.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