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엑스칼리버’ 카이-김준수-도겸(세븐틴)-엄기준-박강현, 첫 연습현장 공개

기사승인 2019.04.26  14:51:50

공유
ad38
ad48

‘엑스칼리버’ 카이, 김준수, 도겸, 엄기준, 이지훈, 박강현 등이 한자리에 모인 상견례 현장과 뜨거운 열기로 가득했던 첫 연습 현장이 28일 공개됐다.

뮤지컬 ‘엑스칼리버’(제작 EMK뮤지컬컴퍼니)는 색슨족의 침략에 맞서 혼란스러운 고대 영국을 지켜낸 신화 속 영웅 아더왕의 전설을 재해석한 작품으로, 평범했던 한 사람이 빛나는 제왕으로 거듭나는 여정을 통해 가슴 뜨거운 감동과 신선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 15일 스티븐 레인 연출을 비롯해 엄홍현 총괄 프로듀서, 원미솔 음악감독 등을 필두로 주요 스태프들과 출연진이 연습실에서 상견례를 가지고, 본격적인 연습을 시작했다. 사진 속에는 긴장감과 설렘을 안고 연습에 임하는 출연진의 모습이 담겼다.

왕의 운명을 타고난 빛나는 카리스마와 존재감을 지닌 청년 아더 역의 카이, 김준수, 도겸은 연출 스티븐 레인의 디렉팅을 놓치지 않기 위해 시종일관 몰입하는 모습을 보였다. 세 배우의 다채로운 매력은 이들이 각각 만들어낼 아더의 이야기를 더욱 궁금케 했다. 특히 카이와 김준수는 베테랑 뮤지컬 배우로서 자신이 맡은 캐릭터와 무대를 이해하기 위한 꼼꼼함이 돋보였고, 도겸은 첫 뮤지컬 도전답게 지치지 않는 열정으로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아더의 오른팔이자 빼어난 무술실력과 남다른 기개의 소유자 랜슬럿 역을 맡은 엄기준, 이지훈, 박강현과 이복동생 아더로부터 자신의 적법한 자리라 생각하는 후계자 지위를 찬탈하려는 모르가나 역을 맡은 신영숙, 장은아의 독보적인 존재감도 연습실을 꽉 채웠다.

한편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오는 6월15일부터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월드 프리미어 대장정을 시작한다.

사진=EMK뮤지컬컴퍼니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