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 게이밍 레인저스’가 배틀그라운드 세계 대회에서 한국의 위상을 높였다.

사진=SBS 제공

28일 방송되는 SBS ‘e스포츠 매거진 GG’에서는 전세계 배틀그라운드 최강의 팀을 가리는 ‘펍지 클래식: 페이스 잇 글로벌 서밋’에 대한 소식이 공개된다.

4월 16일부터 21일(한국시각)까지 진행된 ‘페이스잇 글로벌 서밋’에서 한국팀들의 강세가 돋보였다. 그룹스테이지 초중반 불안한 성적으로 출발한 ‘OGN 엔투스 포스’와 ‘OP 게이밍 레인저스’가 극적으로 패자전에서 부활했고 한국팀 전원 그랜드 파이널 진출이라는 쾌거를 기록했다.

뿐만 아니라 기세를 끌어올린 ‘OP 게이밍 레인저스’는 최종 결승에서 드라마틱한 경기를 선보이며 우승을 기록해 다시 한번 대한민국이 ‘PUBG’ 강국임을 증명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렇게 우승을 기록한 OP 게이밍 레인저스의 경기를 살펴보고 OP 게이밍 레인저스의 오더를 맡은 테마리안 선수와의 인터뷰를 통해 페이스잇 글로벌 서밋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보는 시간을 가져볼 예정이다.

또한 4월 21일 ‘2019 LCK 서머시즌 승강전’의 마지막 티켓을 두고 펼쳐진 진에어 그린윙즈와 ES 샤크스의 최종전 경기와 함께 같은 날 종료된 스타크래프트2 단기 토너먼트인 ‘2019 GSL 슈퍼 토너먼트 시즌 1’의 결승전도 함께 볼 예정이다.

지상파 최초 e스포츠 전문 매거진 프로그램 SBS ‘e스포츠 매거진 GG’는 28일 오전 0시 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