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 디바 핑크가 정규 앨범으로 돌아온다.

사진=소니뮤직 제공

그래미 어워즈 3관왕, 두 장의 빌보드 1위 앨범, 6천 만장 이상의 음반 판매고 등 압도적인 커리어를 자랑하는 팝 디바 핑크가 여덟 번째 정규 앨범으로 컴백한다. 20년에 걸쳐 쉴새 없이 경력을 갱신해온 핑크는 올해 초 할리우드 명예의 거리에 이름을 새기고 해외 아티스트 최초로 ‘브릿 어워즈’에서 공로상을 거머쥐는 등 명실상부 굳건한 입지를 다시 한번 증명하고 있다.

높은 완성도로 호평을 받은 정규 7집 ‘Beautiful Trauma’ 이후 약 2년 만에 팬들 곁으로 돌아온 핑크는 8집 앨범 ‘Hurts 2B Human’을 통해 어머니, 아내, 예술가 그리고 한 여자라는 정체성을 표현한다. 앨범에는 현재 빌보드 앨범 차트 1위를 달리고 있는 대세 칼리드가 피처링한 ‘Hurts 2B Human’, EDM 트리오 캐쉬 캐쉬와 합이 잘 어우러지는 ‘Can We Pretend’, 시아가 참여한 ‘Courage’ 등 총 13곡이 수록됐다.

데뷔 20년이 지났음에도 한 달 전 공개된 선공개 곡 ‘Walk Me Home’ 뮤직비디오의 조회 수가 2천만 회에 달한다는 사실은 그녀가 지닌 영향력이 여전함을 증명한다. 핑크는 호소력 짙고 시원한 가창력에 사회적인 이슈와 강력한 메시지를 담아 큰 울림을 선사한다. 팝 퀸의 트렌드와 원숙미를 함께 담아낸 ‘Hurts 2B Human’은 오늘(26일) 낮 12시부터 모든 음원 플랫폼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CD 또한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