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양호석, '차오름 폭행의혹'에 "시간 지나면 알게 될 것" '진실공방 예고'

기사승인 2019.04.26  00:00:15

공유
ad38
ad48

머슬마니아 출신 피트니스 모델 양호석이 '차오름 폭행의혹'에 의미심장한 글을 게재했다. 

25일 양호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집중. 가끔은 내가 느끼는 그대로의 진실을 말하세요. 상대가 처음엔 상처를 받아도 시간이 지나면 결국엔 알게 됩니다"라며 "진실은 말하는 사람과 듣는 사람을, 단번에 자유롭게 합니다! 솔직하고 있는 그대로 내가 할 수 있는 선에서 최선을 다해봅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앞서 이날 한 매체 보도에 따르면 차오름은 지난 23일 새벽 4시쯤 서울 강남 소재의 한 술집에서 양호석에게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차오름은 맞아서 퉁퉁 부은 사진과 함께 안와골절, 코뼈함몰 등의 상처를 입었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힘든 결정이었고, 많이 고민했지만 10년간 같이 자라오고 가족같이 지냈던 사람이기에 서운함과 섭섭함이 공존해 이런 결정을 내렸다"며 양호석을 고소한 이유와 함께 심경을 전했다.

한편 서울 수서경찰서는 양호석을 단순 폭행 혐의로 조사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런 가운데 양호석의 의미심장한 글과 함께 댓글로 조만간 공식 입장을 정리해 발표할 것이라고 밝혀 본격 '진실공방'이 예고됐다.

사진=양호석 인스타그램

에디터 노이슬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