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가 최근 온라인 신선식품 카테고리의 수요가 확대됨에 따라 신선식품 전문관 ‘프레쉬 파크(FRESH PARK)’를 리뉴얼 런칭한다.

‘프레쉬 파크’는 인터파크가 지난해 3월부터 운영하고 있는 신선식품 전문관. 담당 MD가 엄선한 농·수산물 등의 신선식품을 카테고리 별로 매주 특가에 선보이며 최근 3개월 간의 매출이 오픈 초기 동기간 대비 170% 상승하는 등 높은 호응을 받아왔다.

인터파크는 이에 리뉴얼을 통해 보다 편리한 쇼핑 서비스와 다양한 정기 이벤트는 물론 시장 트렌드를 반영한 강화된 상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먼저 새롭게 선보이는 쇼핑 서비스로는 ▲’제철 신선식품 가이드’가 있다. ‘제철 신선식품 가이드’는 제철 식품에 대한 정확하고 유용한 정보를 모아놓은 서비스로, 제품 구매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마련하였으며, 누구나 한눈에 보기 쉬운 가이드 형식으로 매월 업데이트하여 제공할 계획이다.

또 ▲’금주의 시즌 상품 픽’을 통해 신선식품 담당 MD가 엄선한 제철 신선식품 한가지를 매주 특가로 제공하며, 이외에도 ‘프레쉬 파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신선식품 전용 10% 할인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아울러 1인 가구 및 맞벌이 가구의 증가로 가정간편식(HMR : Home Meal Replacement)의 국내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 ▲’가정간편식 카테고리’를 프레쉬 파크 내에 신설하여 쇼핑의 폭을 넓혔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