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성훈과 한보름이 드라맥스, MBN 새 수목드라마 ‘레벨업’에서 강렬한 첫 만남을 갖는다.

드라맥스, MBN 새 수목드라마 ‘레벨업’(연출 김상우/극본 김동규/제작 iHQ, 공동제작 어뉴)은 회생율 100%의 구조조정 전문가 안단테(성훈 분)와 게임 덕후 신연화(한보름 분)가 부도난 게임 회사를 살릴 신작 출시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오는 7월 10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사진=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 키이스트

성훈은 극 중 구조조정 전문 기업인 유성CRC의 에이스 본부장 안단테 역을 맡아 강렬한 연기 변신에 도전한다. 안단테는 감정을 내비치지 않는 포커페이스에 완벽한 일처리 능력 그리고 냉혈한의 까칠함까지 갖춘 이 시대의 진정한 차도남.

한보름은 죽어가는 게임회사 조이버스터의 개발 실장 신연화로 변신해 성훈과 호흡한다. 그녀는 새 대표이사 안단테를 만족시키기 위해 신작 개발에 착수하지만 사사건건 그와 부딪히며 티격태격 케미를 발산, 그동안 본 적 없는 통통 튀는 개성과 코믹까지 사랑스럽게 소화해내는 매력으로 안방극장 새로운 로코 여신의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레벨업’의 제작진은 “성훈과 한보름이 가진 열정적인 연기 에너지가 만나면서 폭발력을 더하리라 생각된다. 두 배우의 외적인 케미 뿐만 아니라 연기 호흡 역시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나 두 사람의 캐스팅에 눈길을 끄는 것은 예능에서의 활약상이 두드러지기 때문. 성훈은 ‘나 혼자 산다’를 통해, 그리고 한보름은 ‘정글의 법칙’, ‘호구들의 감빵생활’ 등 출연하는 예능마다 화제를 몰고 다니고 있다. 때문에 이런 관심이 드라마로 자연스럽게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성훈과 한보름의 비주얼 폭격 커플의 탄생을 알리고 있는 드라맥스, MBN 새 수목드라마 ‘레벨업’은 오는 7월 10일 수요일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