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태, 조복래를 비롯한 의열단의 무장투쟁 현장이 공개됐다.

5월 4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특별기획 ‘이몽’(연출 윤상호/극본 조규원/제작 이몽 스튜디오 문화전문회사) 측이 의열단의 비장한 무장투쟁 현장을 공개했다.

‘이몽’은 일제 강점기 조선을 배경으로 일본인 손에 자란 조선인 의사 이영진과 무장한 비밀결사 의열단장 김원봉이 펼치는 첩보 액션 드라마. 이요원, 유지태, 임주환, 남규리, 허성태, 조복래 등 탄탄한 연기력의 배우진과 ‘사임당 빛의 일기’ ‘태왕사신기’ 등을 연출한 윤상호 감독, ‘아이리스’ 시리즈를 집필한 조규원 작가가 의기투합해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유지태는 극중 무장독립투쟁을 이끈 의열단장 ‘김원봉’ 역을 맡았다. 특히 김원봉의 캐릭터 속에는 실존했던 모든 독립운동가들의 면면이 투영되어 있어 시청자들에게 새로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일제 무단 통치 세력에 온몸으로 맞서고 있는 의열단의 무장투쟁 현장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바위 뒤에 몸을 숨긴 채 장총을 겨누고 있는 조복래(김남옥)과 함께, 일렬로 서 장총을 들고 대항하는 의열단원들의 굳건한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심장을 뜨겁게 타오르게 한다.

윤상호 감독은 “’이몽’은 다양한 방법과 가치관으로 독립이라는 같은 목표를 향해가는 이들의 이야기”라면서, “그중 의열단은 대한민국 독립운동사에서 가장 다이나믹하고 위협적이었던 단체다. 이에 드라마 속 유지태가 연기한 김원봉은 무장투쟁을 펼친 많은 독립운동가들을 투영해 표현했다”고 밝혀 관심을 집중시켰다.

MBC 특별기획 ‘이몽’은 5월 4일 토요일 오후 9시 5분 첫 방송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