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과 어린이날을 맞아 각종 행사는 물론 이벤트들이 진행되고 있다. 호텔업계도 이에 맞춰 다양한 프로모션, 패키지 등을 내놓고 있다. 가족이 호텔에서 자녀들과 함께 어린이날을 만끽할 수 있는 프로모션, 패키지를 알아본다.

# 콘래드 서울 – 제스트 칠드런스 마켓 & 콘래드 주니어 리미티드 패키지

콘래드 서울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뷔페 메뉴와 재미있는 이벤트가 펼쳐지는 제스트 칠드런스 마켓과 5월 한정으로 선보이는 콘래드 주니어 리미티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지난 1년간 많은 사랑을 받아온 콘래드 주니어 패키지는 한정판 아이템으로 더욱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소중한 우리 아이를 위해 콘래드 주니어 베어가 새겨진 키즈 배스 로브, 키스 슬리퍼 그리고 콘래드 주니어 덕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구성된 VIC 키트가 준비된다.

5월 4~6일까지 열리는 칠드런스 마켓에서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매콤 달콤한 닭강정과 떡볶이, 어른들의 입맛까지 사로잡는 고소한 씨앗호떡, 콘치즈 등 어느 때보다 눈과 입이 즐거운 뷔페가 가족 고객들을 맞이한다. 뿐만 아니라 페이스 페인팅과 콘래드 서울의 마스코트 ‘콘래드 베어’와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다채로운 이벤트로 가족 모두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 다채로운 어린이날 이벤트

먼저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연회장, 레스토랑, 야외 메종 힐스 공간에서 다채로운 어린이날 이벤트를 선보인다. 버블 아트를 이용한 버블쇼, 대형 비눗방울 퍼포먼스가 진행되는 버블 프로그램, 풍선아트, 대형 벌룬쇼, 풍선 체험 등의 벌룬 프로그램, 스테이지 마술, 팔러마술, 공중부양 등 신기한 마술 세계가 펼쳐지는 매직쇼 등을 어린이가 직접 참여하며 즐길 수 있다.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는 5월 4~6일까지 삼다정을 찾은 모든 어린이 고객에게 캔디 팔찌, 공룡 만들기와 상어 가족 만들기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핑크퐁 캐릭터의 만들기 선물을 제공하며 치즈 돈까스, 초코렛 퐁듀 등 어린이를 위한 스페셜 메뉴, 뉴트로 메뉴로 달고나 코너가 운영된다. 프리미엄 키즈 카페 ‘릴리펏’에서는 이 기간동안 코스튬 파티와 함께 페이스 타투, 비눗방울 파티, 마술쇼, 댄스댄스, 퍼레이드 등 어린이날 파티를 진행한다.

특히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하는 우리가족’을 주제로 제1회 글래드 어린이 그림대회가 올해 처음으로 호텔 야외 공간인 메종힐스에서 5월 5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개최된다. 글래드 키즈 페스트,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프리미엄 키즈 카페 릴리펏 이용 어린이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번 그림대회에서는 여러 이벤트와 상품이 마련됐다. 또한 글래드 여의도의 뷔페&카페 레스토랑 ‘그리츠’에서는 5월 5일 어린이날에 방문한 어린이 고객에게 소프트 드링크 1잔 무료 제공과 함께 풍선 이벤트(런치 뷔페시 이용 가능)를 진행한다.

# 파크 하얏트 부산 – 어린이날 브런치

파크 하얏트 부산의 프리미엄 그릴 앤 스시 레스토랑 ‘다이닝룸’은 5월 어린이날을 맞아 지역 특산물과 신선한 제철 식재료를 사용한 다양한 메뉴와 어린이의 입맛과 취향에 맞는 메뉴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어린이날 브런치’를 선보인다. 이번 ‘어린이날 브런치’에서는 숯불 그릴에 직접 구운 스테이크와 해산물, 신선한 스시와 사시미, 다양한 한식 요리와 더불어 미니 버거, 핫도그, 아이스크림 등 어린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특별 메뉴를 추가한다.

여기에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파스타 섹션과 탄산음료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어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의 고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특별한 어린이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어린이날 브런치’는 5월 4~5일까지 선보일 예정이며 오후 12시부터 오후 3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 어린이날 특선 브런치 뷔페

‘어린이날 특선 브런치 뷔페’는 5월 4일 하루 동안 선보이게 되며 오전 11시 30분~오후 2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한 ‘브런치 앳 더 브런치 뷔페’가 어린이날을 맞아 한, 중, 일, 양식 등 다채로운 뷔페 메뉴와 더불어 핫도그, 시리얼, 토마토 또는 크림 파스타, 볶음밥 등 다양한 키즈 테마 메뉴 및 캔디바 섹션 등 어린이 고객의 입맛에 맞춘 메뉴를 선보일 뿐만 아니라 모든 어린이 고객에게 젤라또 아이스크림을 무료 제공한다.

또한 키즈 메뉴 추가 주문시 비누방울 놀이 세트가 1개 증정되며 성인의 경우 메인 요리로 등심 스테이크와 왕새우구이가 테이블로 직접 서브되며 스파클링 와인이 무제한 제공돼 어린이는 물론 온 가족이 함께 풍성한 브런치를 즐길 수 있다. 또한 5월 한 달 동안 파크카페를 이용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1박 숙박권, 수 피트니스 & 수영장 무료 이용권, 소믈리에 추천 와인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 ‘짱구, 서울드래곤시티로 호캉스를 떠나다!’ 패키지

‘짱구’ 캐릭터 콘셉트의 ‘짱구, 서울드래곤시티로 호캉스를 떠나다!’ 패키지는 짱구 캐릭터로 꾸며진 콘셉트룸에서 투숙할 수 있는 ‘슈퍼 울트라 파워 호캉스’와 짱구 캐릭터 인형을 제공하는 ‘울라울라 호캉스’ 두 가지 타입의 객실 패키지로 구성됐다. 먼저 예약판매 물량이 모두 소진된 ‘슈퍼 울트라 파워 호캉스’ 타입은 20만원 상당의 짱구 캐릭터 굿즈로 꾸며진 콘셉트룸을 제공하며 5월 3일부터 6일까지 단 4일만 이용 가능하다.

5월 한 달간 진행되는 ‘울라울라 호캉스’ 타입의 객실 패키지 역시 다양한 특전으로 고객에게 ‘이색 호캉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1박과 함께 노보텔 스위트 내 식음 업장인 ‘푸드 익스체인지’ 혹은 ‘더 트웨니식스’에서 이용 가능한 5만원권 식음료 바우처와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5월 4일부터 9월 1일까지 열리는 ‘짱구 페스티벌-짱구야 놀자’ 2인 입장권, 짱구 캐릭터 인형 1개를 기브어웨이로 제공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