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아크웰이 신인 보이그룹 AB6IX(에이비식스)를 모델로 발탁했다.

아크웰은 MXM으로 활동했던 임영민과 김동현, ‘워너원’의 멤버였던 이대휘, 박우진이 합류하고 최종 멤버 전웅이 공개되면서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AB6IX를 새로운 브랜드 뮤즈로 캐스팅했다.

최근 AB6IX는 아크웰 신상 선케어 ‘유브이 컷 선’ 라인 화보촬영을 진행했으며, 5종 제품에 다섯 멤버를 각각 매칭해 톡톡 튀는 컬러감이 돋보이는 화보와 영상을 완성했다. 데뷔 전 첫 광고모델 발탁으로 촬영 현장에서 다섯 멤버는 상큼하고 청량한 매력을 뿜어내며 촬영을 마쳤다는 후문이다.

‘유브이 컷 선’은 SPF 50+/PA++++의 자외선 차단 지수에 UVA 뿐만 아니라 UVB까지 차단하는 이중 자외선 차단 효과로 강렬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주는 선 라인이다. 부드럽고 촉촉한 타입의 선 플루이드,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은 선 쿠션과 선 파우더, 워터프루프 선 크림, 피부 온도를 즉각적으로 감소시켜주는 쿨 다운 선 블록까지 총 5가지 타입으로 구성돼 언제 어디서나 완벽한 자외선 케어가 가능하다.

한편 아크웰의 새 얼굴이 된 AB6IX는 다음달 정식 데뷔하며 Mnet ‘브랜뉴보이즈’를 통해 완전체 데뷔 스토리와 각 멤버의 일상과 매력을 선보이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아크웰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