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화제작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을 앞둔 가운데 글로벌 패션 브랜드 지유(GU)가 마블 코믹스와 컬래버레이션한 그래픽 티셔츠를 선보인다.

지유는 마블의 대표적인 슈퍼 히어로물 ‘어벤져스’에 등장하는 캐릭터들과 로고를 여름에 어울리는 원색의 티셔츠에 레트로한 무드로 표현했다. 특히 헐크, 로키, 닥터 스트레인지 등 어벤저스의 대표 캐릭터들을 원작의 감성을 살려 표현해 마블 코믹스의 만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준다.

이외 마블 코믹스 작품의 타이틀 자체가 디자인으로 살아난 로고 플레이 상품도 눈에 띈다. 총 성인용 8종으로 출시되었으며 전 상품 9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대에 제공한다.

마블 그래픽 티셔츠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마블 팬들을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마블 그래픽 티셔츠 중 마음에 드는 상품과 ‘어벤져스’의 슈퍼 히어로들 중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를 이벤트 게시물의 댓글로 남긴 참여자 5명에게 4DX 영화 관람권을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는 29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지할 예정이다.

한편 지유는 매장이 있는 잠실 롯데월드몰 내 롯데시네마에 오는 5월9일까지 특별 존을 설치하고 마블 티셔츠를 활용한 다양한 스타일링 팁도 전한다.

사진=지유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