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화장품 이니스프리가 4월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소비자와 친환경 실천을 함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이니스프리 제공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자는 취지의 ‘플레이그린 피크닉 팩’ 출시에 이어 일상 속 친환경 실천에 동참하는 고객 대상 최대 36%의 혜택을 제공한다. 20일부터 22일까지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에서 친환경 아이템을 인증하는 모든 이에게 즉시 사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매장 방문이 어려울 경우 온라인 참여도 가능하다. 이니스프리 홈페이지에서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 동참’을 약속하면 마찬가지로 2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페이백 쿠폰 이벤트도 동시 진행 중이다. 20~22일 매장이나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5월 내 사용 가능한 쿠폰을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6%까지 증정한다. 22일에는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전국 매장이 동시에 소등함으로써 ‘지구의 날’ 행사에 동참한다. 소등 시간 동안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뷰티포인트 더블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니스프리의 친환경 캠페인 ‘플레이그린’의 일환으로, 그린 라이프란 어렵고 지루한 것이 아니며 일상 속 작은 실천으로 지구를 보호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는 활동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