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업계에 달콤하면서도 짭조름한 이색적인 맛의 ‘단짠’ 트렌드가 이어지는 가운데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피넛버터 크런치’ 아이스크림을 다시 선보인다.
지난해 가을 한정 제품으로 소개된 지 7개월여 만에 재출시된 ‘피넛버터 크런치’는 높은 원유 함량으로 하겐다즈만이 구현할 수 있는 진하고 크리미한 맛과 부드러운 텍스처를 자랑한다. 고품질의 땅콩을 사용해 벨벳처럼 부드럽고 달콤한 피넛버터 소스에 바삭한 식감을 더해주는 캐러멜라이즈 솔티드 땅콩 토핑이 어우러져 완성된 치명적인 ‘단짠’ 조합이 하겐다즈만의 리치한 맛에 풍미를 더한다.
지난 가을 출시 당시 ‘피넛버터 크런치’는 크런치한 식감과 달콤 짭짜름한 맛의 신선한 조합으로 2030대 트렌디한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았으며 지난해 올리브 채널 ‘한식대첩-고수외전 편’에 등장하면서 SNS를 중심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단종 이후에도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재출시 요청이 계속되자 하겐다즈는 해당 제품을 상시 판매상품으로 출시하게 됐다.
프랑스산 리얼크림과 우유를 함유해 풍미 깊은 ‘단짠’ 맛으로 달콤한 디저트 타임을 즐길 수 있는 ‘피넛버터 크런치’ 아이스크림은 전국 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 공룡, 백화점 들어오다...롯데百 김포공항점, 亞최초 ‘쥬라기월드 특별전’ 개최
- 티몬데이, 22일 인기브랜드 제품 반값 파격할인...1000여가지 판매
- ‘아이리시커피 DJ 페스티벌’ 성황리 개최...하지원 깜짝 등장
- 당도 낮춘 잼·튀기지 않은 라면...필건강 시대 ‘반전푸드’ 인기
- 알바생 84% ‘알바비 보릿고개 경험’...해결책 1위는
-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맞춰 식음료·패션계도 '마블 마케팅' 열기 후끈
- 타임스퀘어, '지오다노' 단독 프로모션...6가지 품목 특가 제공
- ‘조카바보’ 삼촌·이모는 시선집중! 제로투세븐, 어린이날 맞이 패션기획전
- 롯데마트 ‘극한도전’ 이벤트, 21일 단 하루 앵콜! 인기상품 다시 만난다
- 탄소 배출↓-재활용률↑...식음료업계, 지구의날 맞이 '친환경 제품'
- LG전자, ‘20만원대’ 실속형 스마트폰 ‘LG X4’ 출시...고품격 오디오 탑재
- ‘열혈사제’ 김남길- 이하늬-고준, 여운가득 종영소감 "드라마같은 현실이야기 공감"
- ‘세젤예’ 김소연, 언니 유선 긴급호출에 급출동...은밀한 포차회동 전말은
- 본아이에프, 가정의달 맞아 맞춤형 ‘선물세트 3종’ 출시
- G마켓, 어린이날 ‘장난감 위시리스트’ 이벤트...최대 69% 할인
- 입사 지원시 불필요한 스펙 3위 ‘동아리활동’...1위는?
- 온라인으로 아울렛 쇼핑! 엘롯데, ‘프리미엄 전문관’ 오픈...최대 70% 할인
- 알바 대학생 90%, 중간고사 기간에도 근무한다
- G9, 지구의 날 맞아 ‘친환경 상품’ 모음전...7월1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