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양육인구 1000만 시대를 맞아 헤지스가 귀엽고 위트 넘치는 반려견 의류라인 ‘피즈 크루’를 출시,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펫팸족에게 신선한 패밀리룩을 제안한다.

‘피즈 크루’는 브랜드 대표 라인인 ‘피즈’의 반려견 의류 컬렉션으로, 한 팀을 뜻하는 ‘크루’의 의미처럼 반려동물과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게 기획됐다. 헤지스를 상징하는 사냥개 ‘잉글리시 포인터’를 익살스러운 캐릭터로 형상화한 피즈 라인의 특징을 크루 라인에도 과감하게 적용해 총 4가지 스타일, 12가지의 색상, 다양한 사이즈로 출시한다.

‘피즈 크루’ 라인 출시를 기념해 헤지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 H에 피즈 스튜디오를 오픈, 4월 20일부터 5월 5일까지 3주간 매 주말 낮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총 6차례 운영하며 해당 기간 동안 반려견과 동반 출입이 가능하다.

스페이스 H의 3층은 피즈 라인업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와 반려동물 전문 포토그래퍼를 섭외한 포토스튜디오로 운영되며 스페이스 H에서 '피즈' 라인과 '피즈 크루' 라인을 세트 구매 시 반려견 동반 사진 촬영, 보정 및 인화권을 증정한다. 도심 속 루프트 탑인 6층에는 반려견과 함께 쉬고 즐길 수 있는 피즈 카페를 오픈한다.

이외 같은 기간 스페이스 H에서 ‘피즈’ 티셔츠와 ‘피즈 크루’ 티셔츠를 세트로 구매 시 10% 할인 혜택 및 반려견 집으로 활용할 수 있는 ‘크루 박스’ 및 박스를 꾸밀 수 있는 스티커 팩(8종)을 증정한다. LF몰에서도 4월 22일부터 5월 19일까지 두 라인 세트 구매 시 할인 혜택 및 스티커 팩을 제공하는 기획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LF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