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작사가 메이비가 모친 빚투를 해결 후 입장을 밝혔다.

메이비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일이 가족의 일을 얘기하는 게 많이 어렵고 힘들었다"고 글을 게재했다.

이어 "어머니께서 빌린 돈이 제 결혼 자금으로 쓰였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며 이 모든 것을 알지 못했지만 그 또한 가족을 좀 더 세밀하게 챙기지 못한 저의 잘못이라고 생각한다"며 "오늘 피해자 분에게 빚에 대한 모든 부분을 잘 해결했고 사과의 말씀도 전해드렸다"고 모친 빚투를 해결했다고 설명했다.

메이비는 "많이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신 분들께 죄송한 말씀 전해드린다. 더불어 남편과 아이들에게도 미안한 마음을 감출 수가 없다. 앞으로 열심히 사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사과의 말을 전했다.

앞서 17일 한 매체는 메이비 모친의 빚투 의혹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A씨는 지난 2015년 2월 메이비의 모친 B씨에게 5000만원을 빌려줬다가 4000만원을 돌려받지 못했다. A씨는 B씨에게 돈을 빌려준 이후 채무 변제 능력이 없음을 확인하고, 그의 딸인 메이비에게 대여금 반환 소송을 제기했으나 지난해 9월 이유없음으로 기각 판결을 받았다.

당시 창원지방법원 마산지원 재판부는 A씨 주장을 받아들이면서도 “제출 증거만으로 돈을 차용한 사람이 메이비라고 인정하기 어렵다”며 대여금 반환소송에 대한 기각 판결을 내렸다.

 

사진=메이비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