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날씨가 완연하다. 봄 필수 아이템 트렌치코트도 좋지만 나만의 개성을 뽐내기 위해서는 남다른 패션템이 필요하다.

봄 코디를 고민하는 이가 있다면 ‘셋업슈트’에 주목하는 것은 어떨까. 셋업슈트는 평소와 다른 포멀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두 가지 아이템을 단독으로 활용해 실용적이기까지 하다. 이에 페미닌 무드가 담긴 다양한 셋업슈트 연출법을 소개한다.

사진=씨(SI) 제공

화사한 봄에 어울리는 룩을 찾는다면 베이지 톤의 컬러 셋업슈트를 추천한다. 특히 심플한 디자인의 슈트는 평소 오피스룩으로 활용하기에도 안성맞춤. 이너에 스트라이프 패턴의 블라우스로 가볍게 포인트를 주면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슈트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좀 더 패션 지수를 상승시키고 싶다면 체크 패턴이 가미된 셋업 슈트를 선택하자. 세련된 글렌체크 패턴의 슈트는 고급스러움과 캐주얼한 분위기를 동시에 풍긴다. 더불어 슈트의 상, 하의를 단독으로 착용해 다양하게 코디 한다면 일상에서도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으니 참고할 것.

사랑스러운 느낌을 주고 싶다면 스커트를 함께한 셋업 룩은 어떨까. 레트로한 스커트 셋업 룩은 슬랙스와 달리 발랄하고 여성스러운 매력을 발휘할 수 있어 데이트 룩으로 제격이다. 여기에 레드 컬러의 플랫 슈즈를 신어 소녀 감성 가득한 셋업 슈트 룩을 완성하는 것도 좋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