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엔드게임’가 개봉전부터 예매관객수 100만을 돌파하며 4월 극장가의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 페이즈 3의 대미를 장식하는 작품인 만큼 팬들의 기대가 클 수밖에 없다. 이와 함께 유통계에서도 ‘어벤져스: 엔드게임’과 관련된 상품, 기획들이 쏟아지고 있다. 

사진=CJ CGV 제공

# CGV 씨네샵 – 마블 신상 굿즈 17종

CGV 씨네샵은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을 기념해 개봉일인 24일부터 마블 신상 굿즈 17종을 전국 40개 극장에서 선보인다. 어벤져스 시리즈에 처음 합류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캡틴 마블’과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헐크, 토르, 등 다양한 마블 히어로 캐릭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아이언맨이 그려진 미니 선풍기, 소형 공기청정기 등의 디지털 기기부터 에어팟 케이스, 키링, 여권 케이스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준비했다. 

또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다양한 포스터가 그려진 파일 홀더와 각 캐릭터의 특징을 살린 클립보드 패드, 노트, 포토티켓 앨범 등의 디자인 문구류도 선보인다. 이외에도 피규어, 봉제인형, 레고, 마스크, 오프너, 보틀, 유리컵 등의 리빙·키친 상품도 눈길을 끈다. 26일부터는 ‘마블 럭키박스’도 5000개 한정 판매한다. 5000개 중 30개에는 초경량 노트북 ‘LG 그램 17’을 얻을 수 있는 깜짝 행운도 숨겨져 있다. CGV 씨네샵은 신상 굿즈 출시를 기념해 마블 상품을 1만5000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4000명에게 한정판 마블매니아 마그넷을 선물로 증정한다.

사진=G마켓 홈페이지 캡처

# G마켓 – '어벤져스: 엔드게임' 200% 즐기기 & 시디즈X마블 어벤져스 얼티밋 컬렉션

G마켓은 21일까지 마블과 함께 '어벤져스:엔드게임 200% 즐기기' 행사를 진행한다. 한정판 콤보 교환권과 영화 예매권 등을 특가 판매하고 마블 굿즈 '스페셜 100원 딜' 등 혜택을 준비했다. 영화 예매권과 팝콘 콤보를 묶어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5000개 한정). 음료가 담긴 컵은 어벤져스 피규어가 올라간 한정판 컵으로 구성했다. 100원만 내면 추첨을 통해 어벤져스 피규어를 나눠주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G마켓은 시디즈와 협업해 28일까지 '시디즈X마블 어벤져스 얼티밋 컬렉션'을 30% 할인가에 단독 판매하기로 했다. 시디즈의 인기 모델에 스파이더맨, 블랙팬서, 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 등을 입혔다. G마켓은 의자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어벤져스 캐릭터가 담긴 소형 공기청정기도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스타필드 고양 홈페이지 캡처

# 스타필드 – 2019 마블 매니아 인 스타필드

스타필드는 5월 2일까지 하남·코엑스몰·고양점에서 마블 매니아 오프라인 매장인 '2019 마블 매니아 인 스타필드'를 연다. 어벤져스 영웅을 재현한 대형 피규어가 있는 포토존을 운영해 누구나 자유롭게 사진을 찍을 수 있게 했다.

또 스타필드 하남·고양점에서는 2019 레고 어벤져스 신제품으로 구성된 모형을 전시하고 체험존을 운영해 고객이 자유롭게 레고를 조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정판 '레고X마블' 제품도 판매하며, '마블 코믹스 만화방'을 열어 원작 만화책도 읽을 수 있게 했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 마블 매니아 2019 캠페인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는 23개 파트너사와 손잡고 5월 12일까지 '마블매니아 2019'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 캠페인 핵심인 마그넷은 '아이언맨' '앤트맨' '캡틴 마블' 등 마블의 대표 인기 슈퍼히어로 10종과 스페셜 마그넷 '타노스' 1종으로 이뤄진 한정판이다.

마블컬렉션스토어, 삼호뮤직, 참돌, 대원, 시공사, 아성다이소, 홈플러스, 코어커뮤니케이션, LGHH, 금홍팬시, 팔도, 해즈브로, 유니클로, 크록스, 레고, CJ CGV, TKDS, 큐비스트, 아이컬러즈, 로고스토리, 지알테크, 퍼시스, 팀넷코리아 등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협업 제품을 구매하거나 마블 영화, VOD, 게임 등을 구입할 때 주인공 영웅들의 마그넷 10종이 랜덤으로 증정된다.

한편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이후 지구의 마지막 희망이 된 살아남은 어벤져스 멤버들과 빌런 타노스(조시 브롤린)의 최강 전투를 그린 영화로 4월 24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