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레미제라블’ 오리지널 콘서트, 3회 연장공연...韓서 만날 마지막 기회

기사승인 2019.04.18  16:11:26

공유
ad38
ad48

‘레미제라블 프랑스 오리지널팀 내한 콘서트'의 연장 공연이 확정됐다.

사진= 쇼미디어그룹 제공

‘레미제라블 프랑스 오리지널팀 내한 콘서트’ 제작사 측은 지난 3월26일 전 예매처 티켓 오픈 후 VIP석, R석이 조기 매진돼 이같은 흥행에 힘입어 3회 추가 연장 공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당초 마지막 공연일이 5월12일까지였으나 15일까지 연장됐다. 해당 회차의 티켓은 마지막 티켓 오픈일인 23일에 예매할 수 있다.

이번 ‘레미제라블 프랑스 오리지널팀 내한 콘서트’는 30여 명의 프랑스 오리지널 내한 공연팀과 40인조의 오케스트라가 참여해 2시간 동안 평생 잊을 수 없는 환상적인 고품격의 콘서트를 펼치는 공연이다. 1980년에 프랑스에서 초연된 뮤지컬 ‘레미제라블’ 탄생 4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이번 콘서트는 장르 특성상 노래를 통한 연기가 충실하게 이루어지며 배우들의 입장 및 퇴장을 가능하게 해 자연스러운 의상 교체 등을 선보이는 등 실제 뮤지컬과 같은 연기 등을 도입했다. 

이 무대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의상으로 시대의 분위기를 재현하며 신비스러운 레미제라블만의 조명까지 콘서트를 빛내줄 예정이다. 또한 이번 공연은 잊히지 않는 멜로디와 마음을 파고드는 가사들의 주옥같은 레미제라블의 명곡을 통해 전설적인 이야기를 재발견함과 동시에 환상적인 콘서트를 함께 나누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레미제라블 프랑스 오리지널팀 내한 콘서트’는 부산 BEXCO 오디토리움에서도 5월 25일부터 26일 공연이 예정돼 있다.

에디터 임라라 fkfk0111@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