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에이핑크 윤보미, 여드름패치 모델발탁 "밝고 당당한 이미지"

기사승인 2019.04.18  15:29:28

공유
ad38
ad48

걸그룹 에이핑크 윤보미가 광고 모델 발탁 소식을 전하며, 거침없는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주)라파스의 마이크로니들 브랜드 '아크로패스' 측은 지난 17일 "에이핑크의 윤보미를 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더불어 "윤보미의 밝고 당당한 이미지가 '아크로패스'의 브랜드와 어울린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 윤보미와 함께 광고 영상, 화보 촬영 등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계속해서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윤보미는 모델 발탁 전에 자신의 유튜브 채널인 '뽐뽐뽐'에서 실제로 사용하던 '아크로패스'의 ‘트러블큐어’를 소개한 인연이 있어, 광고 모델로서 브랜드와의 만남이 더욱 뜻깊다.
 
윤보미가 모델로 활약하는 '아크로패스'는 유효성분을 머리카락 3분의 1 크기로 굳혀 만든 마이크로니들 패치다. 여드름, 주름, 다크서클, 색소침착 등의 각종 피부 고민을 돕는다.

한편 윤보미는 다양한 분야에서 성공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 SBS모비딕 숏폼 드라마 '농부사관학교'의 주연으로 연기자 변신에 성공했으며, tvN '국경없는포차', SBS '전설의 빅피쉬'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맹활약했다. 개인 유튜브 채널의 구독자는 70만명에 육박하고 있다.

더불어 광고 분야에서도 윤보미를 향한 러브콜이 끊이지 않는다는 후문이다. 실제 광고 모델 발탁 소식까지 전한 윤보미의 거침없는 행보는 앞으로도 계속될 예정이다.

사진=플레이엠

에디터 노이슬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