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점심시간, 출퇴근 시간과 같은 자투리 시간에 본인에게 필요한 활동을 하는 직장인들이 늘고 있다. 점심시간 걷기 운동을 즐겨 하는 ‘워런치족(Walking+Lunch)’이 등장하는 등 자투리 시간의 효과적인 활용 방안에 대한 직장인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이를 활용할 수 있는 틈새 상품들이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 언제 어디서든 EMS를 통한 복근 운동 ‘식스패드 Abs Fit2’

식스패드는 세계적인 축구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공동 개발자로 참여한 EMS 트레이닝 기기다. 그중 ‘식스패드 Abs Fit2’는 복근 운동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근육을 만드는데 가장 안전하고 효과적인 20Hz의 저주파가 1회 작동시 23분간 자동으로 복근 운동을 시켜준다. 또한 무선형에 슬림하고 가벼워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IoT기능을 통해 스마트폰과 연동 후 전용 앱을 실행하면 운동 레벨 설정, 트레이닝 결과치 확인 등 다양한 기능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식스패드 Abs Fit2’를 붙이는 것만으로도 땀 흘리지 않고 탄탄한 복근이 생기는 효과를 볼 수 있어 자투리 시간을 투자해 식스팩을 만들고 싶은 남성, 슬림하면서 탄력 있는 몸매를 원하는 여성 모두에게 효과적이다.

# 점심시간 식사 대신 낮잠 한 시간! ‘CGV 프리미엄 시에스타’

점심시간에 식사 대신 부족한 잠을 채울 수 있는 공간은 수면카페가 가장 대표적이다. 하지만 좀 더 프리미엄한 공간을 원한다면 ‘CGV 프리미엄 시에스타 서비스’를 추천한다. CGV 프리미엄 시에스타 서비스는 180도 누울 수 있는 특별 좌석이 마련된 프리미엄관에서 쾌적한 낮잠을 즐길 수 있도록 한다.

간단한 음료와 담요, 슬리퍼 제공은 물론 어두운 조명, 적정한 실내 온도 유지 등을 통해 최적의 수면 환경을 만들어줘 편안하게 영화관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이용 가능 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시까지다.

# 출퇴근길에 원어민 강사와 함께하는 화상·전화 영어! ‘이티폰’

출퇴근길에 영어회화 공부를 통해 자기계발에 힘쓰고 싶다면 화상·전화 영어 ‘이티폰’을 추천한다. 이티폰은 북미/필리핀 원어민 교육 업체로 화상·전화 영어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티폰 교육 서비스에는 성인을 위한 직장인 비즈니스, 토익스피킹 전화영어 등 다양한 커리큘럼이 있다.

또한 자체적으로 개발한 교재를 모든 수업에 사용한다는 점도 특징이다. 화상·전화 영어 사이트의 모든 기능을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전문 첨삭 강사의 영작 교정 서비스도 활용 가능하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