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이 6~7월 콘서트로 팬들을 찾는다.

사진=글러브엔터테인먼트 제공

18일 오후 8시에 6월 29일부터 약 3주간 서울 올림픽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열리는 박효신의 단독 콘서트 ‘박효신 LIVE 2019 LOVERS : where is your love?’의 1차 티켓 예매가 시작돼 그 어느때보다 치열한 예매 전쟁이 예상되고 있다.

이날 예매 가능한 공연 회차는 6월 29일, 6월 30일, 7월 5일 공연분이다. 앞서 박효신은 8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콘서트 본편 영상을 공개하며 콘서트 개최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은 단순한 남녀 간의 사랑이 아닌 세대와 성별을 넘어서 세상 모든 것에 대한 포괄적인 사랑을 그리고 있어 이번 공연에 대해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또한 이번 ‘박효신 LIVE 2019 LOVERS : where is your love?’는 박효신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 공연 전 과정에 주도적으로 참여해 새로운 시도가 담긴 무대와 공연으로 관객을 맞이할 예정이라 그 어느 때보다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박효신이 그동안 쌓아온 역량과 감각을 집약해 전무후무한 무대 연출로 국내 솔로가수는 최초로 올림픽체조경기장 역사상 가장 많은 관객인 10만여명을 열광케 할 예정으로 공연계의 역사를 다시 쓸 전망이다.

1차 티켓 오픈에 앞서 15일 공식 팬클럽을 대상으로 진행한 선예매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예매처인 인터파크티켓 서버가 일시 지연되는 등 뜨거운 관심과 인기를 입증했다. 이번에도 더 좋은 좌석을 위한 경쟁이 한층 더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세상이라는 캔버스 위에 다양한 우리의 사랑이야기’라는 주제로 열리는 ‘박효신 LIVE 2019 LOVERS : where is your love?’ 콘서트는 6월 29일 첫 공연을 시작으로 6월 30일, 7월 5일, 7월 7일, 7월 11일, 7월 13일까지 약 3주간 총 6회에 걸쳐 서울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