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무엇보다 건강이 최고다.

사진=세노비스 제공

세노비스가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이나 가족들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더 특별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가정의 달 프로모션’은 가족의 건강을 챙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감사의 마음을 더 특별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10캡슐(5일분)이 추가된 ‘트리플러스 한정판’을 포함한 다양한 세노비스 선물세트를 풍성한 혜택과 함께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4월 15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트리플러스 한정판 세트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장 건강 대표 상품인 ‘수퍼바이오틱스’를 비롯해 루테인, 밀크씨슬, 프로폴리스 등으로 선물세트를 구성해 다양한 건강 니즈에 맞는 영양을 골고루 챙길 수 있도록 했다. .

뿐만 아니라 세노비스 공식몰에서는 트리플러스 한정판 세트를 구매한 고객 1000명에게 선착순으로 휴대용 핑크 파우치를 증정하며 그 외 세트를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트리플러스 미니 샘플 1000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가정의 달 프로모션’의 메인 상품인 트리플러스는 바쁜 현대인의 건강을 간편하게 챙길 수 있도록 11가지 멀티비타민, 6가지 미네랄은 물론 DHA가 핵심인 오메가-3(EPA/DHA 함유 유지)까지 한 캡슐에 담은 프리미엄 영양 케어로 현대인에게 꼭 필요하지만 부족하기 쉬운 3가지 필수 영양군을 한 번에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