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0일 개봉해 외화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흥행 가도를 이어가고 있는 다크 히어로 ‘헬보이’가 블러디 액션 블록버스터를 만끽할 수 있는 놓쳐서는 안 될 액션 명장면 TOP3를 공개했다.

사진='헬보이' 스틸컷

# 1. 사각링 위에 오른 헬보이! 레슬링 경기장 이색 난투극

‘헬보이’의 첫 번째 액션 명장면은 멕시코 티후아나의 레슬링 경기장에서 펼쳐지는 액션이다. 헬보이(데이빗 하버)가 B.P.R.D의 요원이자 동료인 루이스를 찾으러 갔다가 레슬링 선수로 변신한 그와 싸움에 휘말리면서 벌이는 타격감 넘치는 액션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헬보이는 영문을 모르고 레슬링 기술을 걸어오는 루이스를 설득하려 하지만 ‘파멸의 오른손’으로 카운터 펀치를 날려 제압하는 헬보이만의 화끈한 액션에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뿐만 아니라 헬보이가 처음 선보이는 사각의 링에서 로프를 이용한 다양한 액션은 관객들에게 이색적인 쾌감을 전해 흥미를 고조시킨다.

사진='헬보이' 스틸컷

# 2. ‘블러드 퀸’ 부활을 막아라! ‘펜들 힐’에서의 액션

두 번째로는 헬보이와 다이미오(대니얼 대 킴) 소령, 앨리스(사샤 레인)가 블러드 퀸(밀라 요보비치)의 부활을 막기 위해 도착한 ‘펜들 힐’에서 펼치는 죽은 자들과의 액션 장면이다. 으스스한 분위기의 안개 숲에서 죽은 자들이 깨어나 자정이 되기 전 블러드 퀸을 찾아야 하는 세 사람을 향해 죽은 자들이 몰려온다.

죽은 자들의 방해로 시간이 지체되자 화가 난 헬보이는 특유의 섬뜩한 유머를 폭발하며 웃음과 긴장감을 동시에 유발한다. 헬보이, 다이미오는 각자의 무기로 빠르게 죽은 자들을 처리해나가며 통쾌한 액션의 진수를 선보인다. 또한 죽은 자의 영혼을 불러올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앨리스가 맨몸으로 펼치는 액션 또한 볼거리를 더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진='헬보이' 스틸컷

# 3. 끝판왕과의 데스매치! 초자연적 빌런 VS 팀 B.P.R.D의 혈투!

세 번째는 런던을 쑥대밭으로 만든 블러드 퀸, 그의 부하 그루아각과 마주친 헬보이와 다이미오의 혈투 장면이다. 재규어로 변신한 다이미오, 그리고 헬보이가 화려한 팀워크를 선보이며 블러드 퀸의 힘으로 더욱 강력해진 초자연적 빌런 그루아각과 펼치는 색다른 액션은 박진감을 높인다.

또한 전세계를 파멸로 몰고 갈 수 있는 블러드 퀸의 힘과 지옥에서 온 영웅 헬보이의 진짜 잠재력을 엿볼 수 있어 다크 히어로의 존재감을 제대로 증명한다. 여기에 초자연적 빌런들이 깨어나는 거대한 스케일까지 더해져 블러디 액션의 진수를 선보인다.

액션 명장면을 공개하며 외화 박스오피스 1위의 열기를 이어가고 있는 ‘헬보이’는 10일 개봉해 현재 극장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