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다이치, 업계최초 ‘친환경 무세제’ 카시트 세탁 서비스 실시

기사승인 2019.04.15  22:03:20

공유
ad38
ad48

미세먼지가 많은 봄이나 아기가 땀을 많이 흘리는 여름에는 세균 등이 번식하기 쉬워 카시트 커버를 청결하게 관리해 주는 것이 좋다. 이에 카시트 브랜드 다이치가 업계 최초로 친환경 카시트 세탁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이며 유아용품 시장에 불고 있는 ‘필환경’ 트렌드를 선도한다.

사진=다이치 제공

카시트 전문 세탁소 베베토피아와 손잡고 제공하는 화학성분이 1%도 첨가되지 않는 유아전용 무세제 세탁 서비스는 새 제품 또는 오염이 덜한 제품에 한해 이용 가능한 서비스다.

이번 서비스에 사용된 친환경 세제는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는 계면활성제, 방부제, 표백제가 일체 들어있지 않아 민감한 피부의 영유아와 어린 자녀의 아토피 및 피부발진 걱정이 거의 없다. 미네랄 이온수를 사용하기 때문에 굳이 힘들여 삶지 않아도 살균과 탈취 효과를 볼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또한 섬유에 유해물질이 남지 않아 여러 번 헹굴 필요가 없고 거품도 적어 환경에도 친화적인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100% 손 세탁방식을 사용해 꼼꼼하게 카시트 내부에 스며든 먼지와 세균을 제거해준다.

무세제 세탁 서비스를 포함한 다이치 카시트 세탁 서비스는 베베토피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카시트 방문 수거 및 프리미엄 포장부터 KFDA인증 제품을 이용한 친환경 2차 살균, 세탁 기간 중 카시트 대여 등의 추가 서비스도 받아볼 수 있다. 카시트 사용 중 없어졌거나 훼손된 똑딱이 버튼, 고리 등도 저렴한 비용으로 교체 가능하다.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