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설화수X반얀트리 클럽앤스파서울, ‘봄宣(선) 설린’ 프로모션...미식·미용트립

기사승인 2019.04.15  21:38:15

공유
ad38
ad48

럭셔리 뷰티브랜드 설화수가 봄을 맞아 반얀트리 클럽&스파 서울과 함께 ‘봄 宣(선) 설린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봄의 전령인 매화를 콘셉트로 한 이번 프로모션은 페스타 다이닝의 봄 특선 메뉴인 봄선에 은은한 매화향을 담은 매화주와 설화수의 ‘설린 라인’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나른한 봄철 입맛을 돋우고 환절기 피부 고민을 해소하도록 했다.

‘설린 라인’은 매화의 강력한 항산화 에너지로 건강한 생기와 탄력을 선사한다. 메인 제품인 ‘설린크림’은 외부 유해 요인과 노화로부터 피부를 케어해 생기있고 탄력 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설린수’는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 바탕을 완성해주는 스킨 컨디셔너이고, ‘설린에센스’는 꿀처럼 영양감 있게 피부에 밀착돼 끈적임 없이 촉촉함만 남는 것이 특징이다.

메뉴는 봄나물을 비롯해 봄철 수산물 중 으뜸으로 꼽히는 도미와 주꾸미 등 다양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6코스로 구성되며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인 ‘꽃게 현미 계란찜’으로 시작해 봄 미나리로 향긋함을 더한 ‘무창포 주꾸미 볶음’ ‘치악산 큰송이 버섯 떡갈비’ ‘봄 산야초 전복 비빔 반상’ 등을 맛볼 수 있다.

프로모션은 4월 15일부터 5월 31일까지 매일 오후 6시~10시 운영된다. 가격은 13만원(세금 포함)이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