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윤지성의 스페셜 팬미팅 포스터가 공개됐다.

윤지성은 오늘(15일) 오후 4시, 공식 SNS를 통해 스페셜 팬미팅 'Dear diary'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윤지성은 체크 트렌치코트에 청바지를 입고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캐주얼한 베이직 패션도 멋스럽게 소화하며 댄디하면서도 심플한 분위기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윤지성은 오는 5월 4일~5일 양일간 서울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스페셜 팬미팅을 열고 팬들과 만난다. 이에 앞서 4월 29일 일본 도쿄와 5월 1일 오사카에서 추가 팬미팅을 개최하며 일본 팬들과도 만날 예정이다.

25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스페셜 앨범 '디어 다이어리(Dear diary)'와 동명의 타이틀로 개최되는 이번 팬미팅은 윤지성이 팬들과 가까운 거리에서 소통하고자 마련됐으며, 윤지성의 팬 사랑을 한껏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윤지성은 팬미팅에서 스페셜 앨범 '디어 다이어리'의 전곡을 비롯해 솔로 데뷔 앨범 '어사이드(Aside)'의 수록곡도 선보일 계획이다.

여기에 팬들을 깜짝 놀라게 할 스페셜 스테이지까지 준비하는 등 다채로운 퍼포먼스로 팬들의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킬 역대급 공연을 예고해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윤지성은 오는 25일 스페셜 앨범 '디어 다이어리(Dear diary)'를 발표한다. 

사진=LM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