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완벽한 메이크업의 바탕은 역시 ‘피부’...꿀템 베이스 제품 PICK 7

기사승인 2019.04.15  18:08:22

공유
ad38
ad48

아무리 아름다운 색조 메이크업을 하더라도 베이스가 되는 피부가 꼼꼼하지 못하면 만족스럽지 않다. 이처럼 바탕이 되는 피부 화장은 메이크업의 가장 기본이자 핵심. 여기 피부미인으로 변신할 수 있게 도와줄 베이스 메이크업 뷰티템을 소개한다.

# 손앤박 ‘글로우 링 파운데이션’

홈쇼핑에 등장했다 하면 늘 매진을 기록하는 손앤박의 인기 제품 ‘글로우 링 파운데이션’이 리뉴얼해 출시됐다. ‘글로우 링 파운데이션’은 에센스 코어밤을 파운데이션 스틱 안에 넣은 제품으로, 건강하게 빛나는 촉촉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체온에 부드럽게 녹아 피부에 얇고 매끄럽게 피팅되는 멜팅 텍스처를 적용했다.

9가지 성분이 함유된 에센스 오일밤이 피부에 충분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하여 오랜 시간 들뜸 없이 촉촉한 메이크업을 유지해준다. 또한 에센스, 오일, 커버 베이스를 파운데이션 스틱에 담은 3 in 1 파운데이션으로 흉터 커버에도 좋다. 반대편에 달린 0.05mm의 섬세한 초미세 브러시는 피부 모공과 굴곡을 커버해주고 화장이 들뜨거나 뭉치지 않게 밀착시켜 준다. 분리해서 따로 세척이 가능해, 사용하는 내내 위생적으로 쓸 수 있다.

# 토니모리 ‘모스키노 쿠션’

토니모리가 지난해 11월 처음 선보인 ‘모스키노x토니모리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이하 모스키노 에디션)’은 국내 화장품 업계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GS홈쇼핑에서 이 제품으로 연이어 4차 방송을 진행한 데 이어 3월15일 방송된 CJ오쇼핑에서는 판매 종료 15분을 남기고 완판하기도 했다.

‘모스키노 에디션’은 국내 외 유명 셀럽이 사랑하는 브랜드인 모스키노와 토니모리가 협업해 선보인 컬래버레이션 상품인 만큼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모스키노 에디션’을 디자인한 모스키노의 수석 디자이너 제레미 스캇은 얼마 전 서거한 칼 라거펠트가 인터뷰를 통해 은퇴 시 후계자로 지목했던 디자이너 중 한 명으로, 현재 모스키노 브랜드를 제2의 전성기로 끌어올린 천재적인 디자이너이기도 하다.

# 에스쁘아 ‘테이핑 커버 쿠션’

에스쁘아가 하루종일 무너짐 없이 커버 고민을 해결해줄 ‘테이핑 커버 쿠션’ 을 새롭게 출시했다. ‘테이핑 커버 쿠션’은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는 테이핑 컨실러와 테이핑 파운데이션 밀착력의 비결인 테이핑 테크닉 포뮬러를 담았다. 얇게 발리지만 테이프처럼 착 밀착돼 잡티를 가릴 수 있다. 특히 임상실험으로 입증된 스웨트프루프 기능으로 피지, 물, 땀을 방어해 하루종일 아침 화장 그대로 무너짐 없이 무결점 피부를 선사한다.

해양심층수와 어성초 추출 성분으로 건조함 없이 피부 속 보습감을 채워줘 오랜 시간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한국인 피부톤에 최적화된 미디움 옐로 베이스 톤의 8가지 컬러 쉐이드로 구성돼 내 피부처럼 자연스러운 페이스를 완성할 수 있다.

# VDL ‘엑스퍼트 베이스 라인’

VDL에서 새롭게 출시한 엑스퍼트 베이스 라인이 ‘엑스퍼트 퍼펙트핏 파운데이션’ ‘엑스퍼트 쿠션’ ‘엑스퍼트 컨실러’ 등 총 3종으로 구성돼 눈길을 끈다. ‘엑스퍼트 퍼펙트 핏 파운데이션’은 커버력은 물론 피부에 가볍게 발리면서 착 붙는 밀착력과 강력한 지속력,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리퀴드 파운데이션이다.

여러 번 덧발라도 들뜸 없는 뛰어난 밀착력으로 매끈한 피부결을 표현해주고, 더욱 강화된 프로-핏 커버 콤플렉스가 피부의 결점을 커버해준다. 또한 루미레이어 피그먼트 성분이 화사한 메이크업을 오랫동안 지속해준다. ‘엑스퍼트 쿠션’은 커버력과 밀착력을 겸비해 언제 어디서나 꼼꼼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고 ‘엑스퍼트 컨실러’는 작은 결점까지 꼼꼼히 커버해 더욱 완벽한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 정샘물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뷰티브랜드에서 베스트 제품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을 2019 봄 한정판 ‘핑크 퍼펙션’으로 출시한다.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은 촉촉하고 가벼우면서도 뛰어난 커버력을 지녀 뷰티 커뮤니티와 유튜버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탄 제품이다. 투명 피부 베이스로 대표되는 정샘물의 제품 중에서도 베스트셀러로 꼽힌다.

이번 에디션은 ‘아티스트 레드 에디션’ ‘Be My Color, Red’ 에디션에 이은 세 번째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정샘물이 새롭게 해석한 핑크의 매력을 담았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이 제안하는 핑크는 본래의 핑크가 가진 로맨틱함과 사랑스러움과 동시에 자신감 넘치고 대담한 매력을 가진 여성의 모습을 담았다.

# 조성아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 2X’

홈쇼핑에서 지난 9일 29회 연속 완판을 달성한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이 눈길을 사로잡는다.일명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 2X’는 로즈 엑기스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채워주며 가벼운 발림성을 자랑해 피부에 자극 없이 부드럽게 발린다.

조성아TM만의 캡슐라이징 공법이 적용돼 38시간 동안 다크닝 없는 메이크업을 유지,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또한 베이스 메이크업이 쉽게 무너지지 않아 여성들 사이에서는 2019 봄 메이크업 필수 아이템, 외출 시 꼭 챙겨야 하는 필수템으로 불리고 있다.

# 마데카21 ‘테카솔 노세범 팩트’

마데카21의 ‘테카솔 노세범 팩트’는 동국제약 마데카솔의 핵심성분인 병풀테카와 미세먼지 쉴드 성분이 함유돼 피부 건강까지 잡아주는 똑똑한 제품이다. 피부의 유분감을 잡아주는 동시에 블러처리한 것처럼 피부를 한 톤 더 화사하고 매끈하게 표현해준다.

오후만 되면 기름지는 T존 부위에 사용하거나 메이크업 마무리 단계에서 얼굴 전체에 가볍게 발라주면 메이크업 픽서 역할을 해준다. 한편 마데카21이 입점한 카카오메이커스에서는 오는 16일까지 테카솔 노세범 팩트 2개와 증정 제품이 포함된 특별 구성 상품을 약 4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사진=각 사 제공 

에디터 임라라 fkfk0111@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