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미국의 마블, 일본 생활용품 브랜드 미니소는 한국의 카카오프렌즈와 손잡고 캐릭터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아성다이소는 5월 마블 상품 출시를 앞두고 우리카드와 함께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이소 전국매장에서 우리카드로 2만5000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마블매니아 마그넷을 1개 증정한다.

한정판 마그넷에는 마블 ‘어벤져스’ 캐릭터 10종이 디자인됐다. 선착순으로 10종 캐릭터 중 랜덤 증정되며 결제 즉시 해당 매장에서만 수령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15일부터 증정품이 모두 소진될 때까지 이뤄진다.

사진=카카오프렌즈 제공

미니소는 중국 시장에서 주변 제품을 개발하고자 이달 초 카카오프렌즈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컵, 화장품, 부티크 가방, 마스크, 수납함, 아로마테라피, 화장품 도구, 식기류 등 200가지 제품을 공동 개발한다.

미니소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카카오 패밀리 캐릭터의 특징을 이용해 맞춤형 테마 제품을 만들 예정이다. 사랑스러운 복숭아 어피치는 활달하고 적극적인 소녀 이미지를 전달하는 만큼 아이라이너, 티어드롭 파우더 퍼프, 마스크팩 등 어파치 화장품을 개발했다. 카카오프렌즈와의 협업 상품은 예쁜 디자인, 높은 품질, 가성비로 중국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