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린 트랜 프로듀서가 여성 히어로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사진=연합뉴스

15일 광화문 포시즌스호텔에서 4월 24일 개봉하는 ‘어벤져스: 엔드게임’ 아시아 프레스 컨퍼런스가 열렸다. 이날 안현모의 진행으로 ‘아이언맨’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캡틴 마블’ 브리 라슨, ‘호크아이’ 제레미 레너와 케빈 파이기 마블 스튜디오 대표, 트린 트랜 프로듀서, 안소니 루소-조 루소 감독이 참석해 아시아 기자들과 이야기를 나눴다.

한국을 처음 방문한 트린 트랜 프로듀서는 첫 내한 소감으로 “정말 ‘어메이징’하다. 한국인들도 정말 친절해 감명받았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으로 한국에 오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그는 케빈 파이기 대표와 함께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를 창조해냈다.

그는 특히 마블 영화에서 여성 히어로들이 등장하는 것에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트린 트랜은 “마블은 항상 여성 히어로들을 만들려고 노력한다. 이전에도 그랬고 앞으로도 여성 히어로들을 서포트할 것이다. 가장 중요한 건 브레인스토밍을 통해 어떤 영화를 팬들에게 내놓을지다”며 “개인적으로 여성 히어로가 존재한다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캡틴 마블’을 봐라. 그는 항상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이번 영화에서도 남자 히어로들과 함께 있다는 것에 여성으로서 큰 자부심을 느낀다”고 전했다.

4월 24일 개봉하는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이후 살아남은 어벤져스 멤버들이 뭉쳐 타노스(조시 브롤린)와의 마지막 대결을 펼치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 영화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브리 라슨, 제레미 레너뿐만 아니라 크리스 에반스, 마크 러팔로, 스칼렛 요한슨, 크리스 헴스워스, 폴 러드 등이 출연해 전세계 관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