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 코리아가 오는 10월24일 삼성동 파르나스몰에 547㎡(165평) 규모의 국내 첫 매장을 연다.

세포라는 최근 멀티 브랜드 유통 채널에 대해 높아진 소비자 관심에 힘입어 한국시장 진출을 결정했다. 이번 진출을 통해 세포라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해외 뷰티 브랜드를 소개하고, 전 세계의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는 국내 뷰티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세포라 코리아는 프레스티지 제품 라인업, 디지털 기술로 구현한 혁신적인 매장 경험, 온오프라인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옴니 채널을 통해 새로운 뷰티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고객의 피부에 적합한 제품을 찾도록 돕는 뷰티 어드바이저는 모든 브랜드를 아우르는 뷰티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세포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독점 브랜드부터 세포라 PB브랜드인 ‘세포라 컬렉션’까지 스킨케어, 메이크업, 향수, 바디와 헤어를 포함한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을 한자리에 선보이며 국내 고객에게 더욱 폭넓은 선택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세포라 코리아는 국내 뷰티 브랜드를 발굴하고 지원하는 플랫폼의 역할도 수행한다. 34개국에 진출한 세포라의 유통 채널을 적극 활용해 잠재력 있는 국내 뷰티 브랜드의 해외 진출을 돕고 한국의 뷰티 트렌드를 전파하며 브랜드와의 동반 성장을 도모한다는 방침이다.

세포라 코리아는 파르나스몰점을 시작으로 2020년까지 서울 내 온라인 스토어를 포함한 6개 매장, 2022년까지 13개 매장을 오픈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적극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사진=세포라코리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