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곳곳에 벚꽃이 만개한 가운데 뷰티업계에도 화사한 봄바람이 불고 있다. 미국 색채전문기업 팬톤이 올해의 색상으로 선정한 ‘리빙코랄’ 컬러가 올봄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코랄톤을 반영한 다양한 뷰티제품들이 각광받는 중이다. 봄 날씨처럼 화사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를 연출해줄 코랄 메이크업 아이템을 모았다.

사진=클라뷰 제공

클라뷰의 ‘어반 펄세이션 스킨 베일 리퀴드 베이스’는 뽀얀 복숭아 컬러를 반영한 제품으로, 58%의 보습 성분이 함유돼 피부에 충분한 수분감을 부여해주고 매끄러운 피부결로 정돈해주는 수분 메이크업 베이스다. 수분 및 결 보정이 필요한 피부에 사용하면 부드럽고 화사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끈적임 없이 피부에 밀착되는 연한 복숭앗빛 리퀴드 텍스처로 부드럽게 발리며 자연스러운 피부톤 보정으로 파운데이션이나 쿠션 팩트 등 다음 단계 베이스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여준다.

사진=맥퀸뉴욕 제공

맥퀸뉴욕의 ‘1001 톤온톤 섀도 팔레트 코랄 에디션’은 봄시즌에 맞는 코랄 컬러만을 모은 에디션이다. 매트, 쉬머, 글리터의 다양한 텍스처로 베이스 섀도부터 포인트 새도까지 모두 포함돼 데일리 메이크업이나 화려한 룩에 어울리는 여러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총 15구로 제작돼 다양한 색상을 한 팔레트로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활용도 높은 컬러들로 구성됐다.

사진=코드 글로컬러 제공

코드 글로컬러는 최근 리빙코랄 컬러와 톤업 메이크업을 접목한 ‘복숭아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N.피치블랑 프라이머, C.커버레이어 컨실러, L.에어 블러 틴트 등의 신제품과 기존 베스트셀러인 블링 글리터에 코랄 계열의 컬러 2종을 추가해 구성됐다.

‘N.피치블랑 프라이머’는 핑크빛 베이스가 칙칙한 피부톤을 균일하고 화사하게 보정해 상큼한 과즙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C.커버레이어 컨실러’는 얇은 발림성과 높은 밀착력, 탁월한 지속력으로 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해주고 얼굴 전체에 얇게 바르면 파운데이션 없이도 투명하고 깨끗한 복숭아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L.에어 블러 틴트’는 공기처럼 가볍게 발리고 밀착돼 포토샵으로 블러 처리한 듯 매끈하게 마무리된다. 리퀴드 타입의 글리터 ‘L.블링 글리터’는 S/S 메이크업 트렌드 컬러 2가지를 추가했다.

사진=블랙루즈, 랄라블라 제공

블랙루즈와 랄라블라가 협업한 ‘무드 인 코랄’은 봄처럼 산뜻하고 화사한 컬러로 구성된 립 제품으로, 블랙루즈의 시그니처인 에어핏벨벳틴트를 미니사이즈로 제작해 선보였다. 맑은 레드 베이스에 핑크가 가미된 1호 딸기코랄, 로즈에 코랄을 섞은 톤다운 데일리 코랄컬러의 2호 로즈코랄, 살구빛에 코랄을 섞어 더욱 부드럽고 소프트한 감성의 3호 살구코랄로 구성돼 로맨틱하고 사랑스러운 메이크업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사진=시크릿체인지 제공

헤어스타일링 브랜드 시크릿체인지의 셀프 염모제 ‘시크릿체인지 헤어컬러크림’은 벚꽃 잎의 핑크 색상을 세련된 감각으로 재현한 애쉬 핑크 컬러를 출시했다. 무겁지 않은 산뜻한 색감으로 신비로우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변화가 필요한 순간이나 기분 전환하고 싶을 때 사용하기 좋다.

집에서 혼자서도 쉽게 염색할 수 있도록 고안된 실속형 파우치 제품으로, 합리적인 가격대에 발색력을 갖췄다. 또한 모발에 탄력과 윤기를 부여하고 보습력을 높이는 하이드롤라이즈드케라틴과 손상 모발 재생 효과와 수분·영양 공급에 좋은 동백나무씨오일 성분을 함유해 모발 손상은 줄이고, 컬러는 선명하게 나올 수 있게 돕는다. 출시를 기념해 4월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 20% 할인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