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근해진 날씨와 함께 봄나들이에 나서는 이들이 늘고 있다. 야외활동이 잦은 봄철에는 강한 자외선과 건조한 날씨, 미세먼지와 황사가 기승을 부리기 때문에 어느 때보다 피부 건강에 신경 써야 한다. 따라서 봄나들이를 나서기 전, 피부를 건강하고 탄탄하게 관리한 뒤 외출하는 것이 좋다. 겉은 물론 속탄력까지 관리해주는 뷰티 디바이스부터 수분 장벽을 만들어주는 마스크팩까지 화사한 피부로 가꿔줄 홈케어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사진=코리아테크 제공

코리아테크의 ‘카사업’은 리프팅과 스킨케어를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멀티 스킨케어 디바이스로, 하나의 기기에서 2가지 전류가 흐르는 것이 특징이다. 미세전류는 피부 재생 및 리프팅에 도움을 주며 눈꺼풀, 처진 눈꼬리 부위, 팔자 부위 등에 효과적이다. 이온전류는 화장품 유효성분을 피부 속 진피층까지 전달하는 데 도움을 줘 겉과 속 탄력 관리와 굴곡진 피부 요철 개선에 도움을 준다. 함께 판매되는 ‘카사업 세럼’은 비타민C 유도체가 주성분으로 ‘카사업’과 함께 사용할 시 피부결과 피부톤 개선에 더 높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사진=BRTC 제공

BRTC ‘V10 비타민 필링 패드’는 저자극 각질제거 패드다. 피부 진정 및 피부 손상 예방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칙칙한 피부를 밝히는 10가지 비타민 성분을 담아 피부 정돈과 보습 및 미백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필링액에는 AHA 성분보다 입자가 작은 저자극 각질제거 성분 ‘PHA’을 함유하고 있어 민감 피부 각질 케어에도 효과적이다.

사진=메디힐 제공

메디힐 ’프로아틴 마스크’는 피부 속 수분 장벽을 만들어주는 마스크팩이다. 우윳빛 세럼 성분 속에 들어있는 단백질 성분이 피부를 보호해준다. 보습액이 피부에 전달되면서 시트가 얼굴라인에 밀착되고, 투명했던 시트가 하얗게 변하는 ‘Clear Fit’ 기능이 적용됐다. 단백질 세럼 한 통이 마스크팩 시트 한 장에 그대로 담겨 피부장벽을 강화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수분 단백질이 피부를 철벽 방어하는 ‘D:NA 프로아틴 마스크’, 하얀 단백질이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는 ‘R:NA 프로아틴 마스크’, 순한 단백질이 피부건강을 촉진하는 ‘A:PE 프로아틴 마스크’, 영양 단백질이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P:EP 프로아틴 마스크’ 4종으로 구성됐다.

사진=보미라이 제공

보미라이는 국내 최초 원적외선을 핵심 기술로 적용한 뷰티 디바이스다. 보미라이의 원적외선 빛은 인체 온도에서 90.2%의 높은 방사율을 자랑하며 피부 진피층까지 깊숙이 흡수돼 피부 재생 효과에 탁월하다. 1분에 수천 회씩 세포를 진동시켜 피부세포 활성화 및 자가 치료 등에 도움을 준다. 눈에 보이지 않는 원적외선 빛으로 눈부심 현상 없이 제품을 사용한 채 일상생활이 가능한 것도 강점이다. 특허 등록된 ‘골드시트’를 원적외선 패드에 부착해 원적외선의 효과를 높였으며 전자파 등의 유해물질이 없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최근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몰에도 입점했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의 ‘워터-풀 래디언트 아우라 앰풀 세럼’은 미세먼지, 급격한 온도변화 등 외부 유해환경과 스트레스로 인해 칙칙해진 피부 빛 데미지를 케어하는 고기능성 미백 세럼이다. 피부톤을 어둡게 만드는 멜라닌의 생성부터 근본적인 매커니즘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핵심 성분 아우라 엑스트라 성분이 피부를 맑고 환하게 관리해준다. 또한 안티-트랜스 매트릭스 포뮬러를 적용, 외부의 자극요소에 의해 무너진 피부에 매끄러운 윤기 보호막을 형성하고 진정 및 보습 효과를 전달해준다. 단순한 브라이트닝 케어에서 피부 전체를 아우르는 한 단계 더 발전한 미백 케어를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동국제약 제공

동국제약 테라톡스의 ‘더블 핏 리프팅 마스크’는 귀에 걸어 고정하는 밴드 타입의 마스크로, 늘어지기 쉬운 얼굴라인을 매끈하게 잡아주는 제품이다. 눈밑부터 볼살과 턱라인, 목 부위까지 감싸줘 강력한 리프팅 효과를 선사한다. 마스크 바깥쪽은 수분 증발을 막아주는 원단에 안쪽은 아미노산과 히알루론산 에센스를 코팅한 하이드로겔로 촉촉하고 편안하게 리프팅 케어가 가능하다. 특히 신축성 뛰어난 특수 탄성 원단이 눈 밑부터 목 부위까지 넓게 감싸주며 탄탄한 피부 리프팅에 도움을 준다. 피부 탄력 및 콜라겐 증가에 효과적인 ‘더블 핏 리프팅 크림’을 먼저 바르고 마스크를 밀착하면 2중 페이스 타이트닝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